그랑삼국 서비스 1주년 임박

2020년 6월 16일 출시해 유저들에게 삼국지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내 장수로 영입해 사용하는 재미를 제대로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1주년을 눈앞에 둔 지금도 변함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인 그랑삼국이 본격적인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유저들은 1주년 전야제가 이 정도라면 1주년 업데이트는 어떨지 큰 기대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에요.

유비, 관우, 조조, 제갈량 같은 삼국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들은 물론 보연사, 정보, 공손찬 같은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는 게 그랑삼국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며 보여주었던 재미를 그대로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게 만드는 부분이니까 말이죠.

1주년 역대급 보상총력전

그런 그랑삼국이 이제 약 2주 뒤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장르와 플랫폼에 상관없이 1주년을 맞이한 게임들은 유저들에게 큼직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경우가 많고, 그랑삼국 역시 그런 흐름에 거스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주년 역대급 보상총력전’이라는 문구가 붙어있는 데에서 느껴지는 것처럼요.

가입월 수에 따른 묵직한 보상

가장 먼저, 그랑삼국을 즐기고 있던 기존 유저들은 내가 그랑삼국의 계정을 생성하고 즐기기 시작했던 시점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입 1개월부터 시작해 가입 12개월까지 총 5개의 보상목록이 준비되어 있고 각 보상에는 초월 무장 조각 중 내가 원하는걸 선택해 얻을 수 있는 조각 선택권이 포함되어 있어 12개월을 달성한 유저들은 미처 얻지 못한 초월 무장을 챙길 수 있어요.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한 혜택들

2021년 5월 1일이후 그랑삼국에 가입한 신규 장군이라면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든든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 45, 60이렇게 세 구간에 설정되어 있는 보상을 통해 전설 장비 조각을 든든하게 챙길 수 있고 복귀 유저는 제왕의 귀환 이벤트를 통해 금화를 포함한 정말 많은 보상들을 얻을 수 있어요. 신규 유저라도 정확히 5월 1일에 가입했다면 가입 1개월 달성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이점도 잊지마시고요!

누적 로그인 보상까지

게임을 처음 시작한 유저들이라면 누적 8일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적지 않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메인 10장을 클리어하고나서 진입할 수 있는 1주년 축제 준비 탭에서 추가로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까지 합치면 매일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다량의 보상을 챙길 수 있어요. 여기에 현재 지급되고 있는 쿠폰 ‘GS2020’까지 활용하면 정말 많은 아이템들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적벽대전, 산천운유, 기대되는 1주년 업데이트

1주년이라는 기념일에 걸맞는 내용을 유저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신규 PvP 컨텐츠인 적벽대전부터 성훈을 획득하고 전투력을 높이는 산천운유, 한국 역사의 위인들이 장수로 등장하는 것까지 많은 내용이 준비되어 있으니 1주년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제대로 즐기기 위한 준비를 미리미리 진행해놓도록 합시다.

1주년에 앞서 시작한 그랑삼국의 1주년 대축제,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PC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컨텐츠들을 즐기게 되는 게임이 바로 그랑삼국이기도 한 만큼 게임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내주는 BlueStacks, 블택과 함께 즐긴다면 훨씬 쾌적한 환경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블루스택5로 한 단계 더 진화한 편의성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