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클래스 MMORPG라는 수식어가 붙어있을 정도로 전세계의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자 붉은사막과 도깨비 등 앞으로 출시될 신작에 대한 기대감 덕분에 새롭게 유입되고 있는 유저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정말 많은 클래스들을 만날 수 있어요.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가 많다는 점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신규 클래스가 아닌 기존 클래스를 성장시키고 싶다면 정직한 루트로는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PC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성장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정말 많은 이벤트들이 지금 게임 내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에단의 3종 이벤트

현재 PC로 플레이 가능한 검은사막 모바일 내에서는 10개가 훌쩍 넘는 수의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핫타임, 푸시 이벤트부터 미션 패스, 주간 출석부 등 이제는 충분히 익숙해진 상시 이벤트와 함께 9월 초중반까지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 중 가장 먼저 보이는 이벤트가 바로 ‘에단의 제안’ 이벤트로, 총 세 개의 이벤트가 연관되어 있어 다수의 이벤트를 통해 순식간에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그 중 첫 번째 ‘에단의 제안’은 매일매일 일정 수의 적을 제압하면 보상으로 에단의 행운의 상점 1회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고, 적 제압 임무를 총 20회 완료하면 에단의 특별 상자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에단의 행운 상점

에단의 제안 이벤트를 통해 얻은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는 ‘에단의 행운 상점’은 검은사막 모바일을 PC에서 플레이하며 꾸준히 들르게 되는 펄 상점에 준비되어 있는 ‘행운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혼돈의 축, 환상마 도전 상자, 태고 주무기 선택 상자에 미확인 태고 엘리언 룬까지 에단의 특별 상자 안에 들어 있는 보상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이 조금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어요. 이용권이 쌓일 때마다 바로바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한 번에 왕창 열고 싶다면 이용권을 10장 소모해 10회 이용권을 제작하고 10번의 뽑기를 한 번의 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출석부

굳이 미션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컴퓨터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행운 상점 1회 이용권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요. 하지만 에단의 제안과 다르게 행운의 출석부 이벤트는 레벨이 60 이상인 캐릭터들로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아직 60이 되지 않았다면 다른 이벤트들을 통해 빠르게 캐릭터의 레벨을 챙기고 행운의 출석부 보상을 챙겨주도록 합시다. 이벤트 종료까지 약 2주 정도가 남아있는 만큼 최대한 빠르게 성장한다면 모든 보상은 몰라도 몇 개 정도는 챙길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60레벨의 캐릭터를 이미 갖고 있다면 행운의 출석부로 획득할 수 있는 이용권은 해당 캐릭터로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카르케야의 영웅

검은사막 모바일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컨텐츠 중 하나인 카르케야 대전을 즐기기만 하면 무기 의상 상자부터 시작해 방어구 의상 상자, 아르옐리의 파편, 심연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궤짝에 블랙펄까지 사소할 수 있지만 달달한 보상들을 챙길 수 있는 ‘카르케야의 영웅’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일정 전투력 이상의 모험가들은 스탯이 자동으로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어 오로지 실력으로만 맞붙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컨텐츠인 만큼, 아직 다른 유저들을 찍어 누르기에는 살짝 모자란 전투력을 갖고 있는 게 아닐까 싶은 유저들도 카르케야 대전에서는 충분한 손맛을 챙길 수 있으니 컨텐츠도 즐기고 이벤트에 준비된 보상도 획득하도록 합시다.

모르코의 특별 지원

출석 체크와 함께 PC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켜놓기만 해도 보상인 ‘상인 조합의 인장’을 한 개씩 획득할 수 있는 ‘모르코의 특별 지원’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30분부터 최대 240분까지 하루에 6개의 상인 조합의 인장을 모르코의 특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얻은 인장으로는 ‘60레벨 캐릭터 생성권’부터 시작해 ‘루트라곤의 장신구 상자’, 정말 많은 보상이 담겨 있는 ‘모르코의 상자’, 그리고 내 캐릭터의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권’까지 정말 호화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60레벨 캐릭터 생성권 역시 행운의 출석부처럼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으니 이점을 꼭 참고해서 받을 캐릭터를 혼동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구요.

성장 지원 이벤트

9월 7일, 또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앞의 이벤트들과 달리 별도로 공지가 내려오기 전까지는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 ‘성장 지원’을 통해서도 유저들은 의외로 쏠쏠한 보상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장신구 같은 소소한 장비들을 얻을 수 있고 주요 의뢰를 모두 달성할 시 태고 등급 6종에 차원의 조각 200개까지 새롭게 키우기 시작한 캐릭터가 누릴 수 있는 꽤 묵직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앞의 이벤트들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런 상시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는 것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위해서는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면 해당 이벤트들 하나하나의 보상이 부실하지는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 수 있지만 검은사막 모바일의 경우는 모든 이벤트들의 보상이 굉장히 푸짐한 편입니다. 이런 이벤트들을 빠짐없이 챙기기 위해서는 컨텐츠들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즐기는 게 중요하고 그 과정을 BlueStacks, 블루스택5가 효과적으로 도와드릴 수 있어요. 검은사막 모바일을 PC로 플레이하면 또 다른 재미를 챙길 수 있다는 의외의 매력도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느낄 수 있는 만큼 내 캐릭터를 최대한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으로 PC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시작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