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나는 기적의검이 대표하는 장르, MMORPG에 빠른 성장을 더한 게임들이 지금도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아직 식지 않은 따끈한 신작 게임, 강시 감염 위기가 어떤 게임인지 오늘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더라도 컨셉이 다르다면 충분히 다른 재미를 얻어나갈 수 있으니까 말이죠. 강시라는 주제를 갖고 등장해 다양한 강시를 물리적으로 처치하는 퇴마사로써의 재미, 빠른 성장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재미를 어떤 식으로 구현해놓았는지 알아보고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강시 감염 위기를 시작해봅시다.

강시 감염 위기

PC에서 즐길 수 있는 강시 감염 위기는 총사와 전사, 술사 3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모험을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술사가 칼을 휘두른다는 점이나 전사가 스팀 펑크의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을 갖고 있다는 점 등 이미 캐릭터 선택창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느낌을 풀풀 풍기고 있는 게임이 바로 강시 감염 위기로, 개성 있는 직업 중 어떤 걸 선택했는가에 상관없이 초반부 퀘스트는 무리 없이 진행해나갈 수 있어요. 물론 선택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타 직업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유저들도 있을 수 있고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 강시 감염 위기의 독특한 시스템, 귀족 등급의 상승을 통한 다중 캐릭터 육성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다중 캐릭터 시스템

다수의 캐릭터를 동시에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강시 감염 위기에서 처음 등장한 건 아닙니다. 뮤 아크엔젤2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이미 흑기사, 흑마법사 같은 캐릭터들을 하나가 아닌 여럿 성장시켜 혼자서 파티 사냥을 진행하는 듯한 재미를 챙겨나가고 있거든요. 강시 감염 위기에서도 비슷한 맛의 재미를 얻어나갈 수 있습니다. 귀족 등급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 가능하고 최대 5명의 캐릭터까지 동시에 운용할 수 있는데요. 3개의 직업밖에 존재하지 않는 만큼 캐릭터가 겹칠 수는 있지만 화력이 계속해서 늘어간다는 점에선 꼭 구간에 도착하자마자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동일한 성장 방식

새로운 캐릭터를 영입했다고 성장 방식이 크게 바뀌지는 않아요.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뮤오리진3이 상점에서 스킬북을 구입해 습득하는 방식을 갖추고 있는 것처럼 강시 감염 위기 역시 상점에서 총사와 전사, 술사 중 내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의 스킬을 구입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스를 처치한다거나 컨텐츠를 클리어하는 데에서 모든 직업의 장비들이 드랍되기 때문에 캐릭터들의 전투력을 골고루 끌어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1레벨에서 출발하지만 빠르게 새로운 캐릭터의 전투력을 기존 캐릭터와 맞출 수도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내가 이전에 클리어하지 못했던 컨텐츠들을 신규 캐릭터의 활성화를 통해 풀어나갈 수도 있구요.

파티 사냥의 재미

PC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스톤테일M처럼 기본적으로 유저들 간의 파티 사냥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강시 감염 위기는 그런 파티 사냥을 유저 혼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놓은 게임으로 물론 다른 유저들과 협동이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컨텐츠는 혼자서 소화해나갈 수 있어요. 그렇기에 다른 유저들과 굳이 많은 접점은 만들고 싶지 않지만 파티 사냥의 재미는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빠른 성장 속도까지 누릴 수 있기에 깔끔하게 즐겨볼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고 말이죠.

파트너

새로운 캐릭터들을 생성하는 것으로만 파티의 인원을 늘릴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컴퓨터에서 플레이 가능한 전신 같은 게임들이 진행하고 있는 것처럼 강시 감염 위기 내에서도 접속 일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지급해주는 접속 선물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요. 그 중 3일차 보상 ‘케일리’가 보여주는 파트너 시스템이 강시 감염 위기에 존재하고 있거든요. 파트너는 말 그대로 전투의 파트너를 영입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내 캐릭터와 또 다른 느낌의 구성원을 파트너를 통해 챙길 수 있습니다. 고정적인 스탯을 가지고 있기에 어떻게 보면 내 캐릭터들보다 훨씬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니 파트너를 빠르게 챙겨주는 것도 강시 감염 위기에서 빠르게 강해져 나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쾌적한 성장을 위해

강시 감염 위기를 시작한 분들이 더욱 빠르게, 그리고 쾌적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스 컨텐츠는 물론 불꽃축제 같은 이벤트들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매일 진행해야 하는 게임 내의 컨텐츠들을 소화함에 따라 불꽃놀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 통해 풍성한 보상을 챙겨나갈 수 있는 불꽃축제를 포함,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전투력이나 날개 같은 랭킹에서 인상적인 성적을 기록한 분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이런 부분들을 빼놓지 않고 즐겨나간다면 훨씬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강시 감염 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캐릭터들을 생성해 한 번에 움직여나갈 수 있다는 건 마치 바람의나라 연에서 블루스택을 통해 다수의 계정을 운용하는 재미를 챙길 수 있다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중 조작의 재미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강시 감염 위기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지금 PC에서 블루스택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내 캐릭터들이 성장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확보할 수 있는 건 물론 이후에 필요한 컨텐츠 진행에서의 쾌적함까지 챙길 수 있으니까 말이죠. 새로운 MMORPG를 즐길 때 필요한 건 바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수 있는 블루스택이라는 것, 꼭 잊지 말고 활용해줍시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