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7월 업데이트 적용 완료

제2TV쇼를 통해 유저들에게 먼저 공개했던 제2의 나라 : Cross Worlds의 7월 업데이트들이 7월 22일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모두 적용되었습니다. 공개 당시부터 유저들을 굉장히 기대하게 만들었던 내용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었던 만큼 7월 업데이트 내용들이 모두 게임 내에 등장한 지금은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재미를 PC에서 만날 수 있는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미 즐기고 있는 분들은 어떤 내용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는지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잠시 제2의나라를 떠났던 분들도 있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오늘은 7월 업데이트 내역을 간단하게 다시 한 번 훑어볼까 합니다.

신규 서버 머큐리 추가

본격적인 업데이트 내용들을 알려드리기에 앞서,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도 다른 유저들과 같은 선상에서 출발할 수 있는 새로운 서버, 머큐리가 추가되었다는 소식부터 알려드립니다. 제2의 나라 : Cross Worlds가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게임을 즐기기 시작한 분들은 이미 생각보다도 더 높은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는 중이고, 새롭게 시작한 유저들이 그런 기존 유저들과의 격차를 줄이기란 쉬운 일이 아니라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걸 주저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그런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머큐리를 추가해주며 모든 유저들이 다시 한 번 처음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신규 유저 전용 출석부 이벤트

신규 유저들이 더 쉽게 제2의 나라 Cross Worlds를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규 유저들만을 위한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총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환영! 에스타바니아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들은 모든 속성의 4성 이마젠들을 하나씩 획득하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얻게 되는 이마젠과 4성 이마젠들은 일단 기본적인 스탯부터 압도적인 차이를 보여주는 만큼 이번 출석부를 통해 별나방, 쌈보 같은 4성 이마젠들을 모두 챙겨주고 조금 더 편안하게 레벨을 올리며 전투력을 쌓아나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컴퓨터로 만나는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첫 번째 신규 에피소드이자 외전 에피소드인 ‘전설의 고대 마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고대 마인에 얽힌 숨겨진 스토리를 따라가며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전설의 고대 마인 에피소드에 존재하는 1인 던전과 5인 던전 두 개의 컨텐츠를 즐기는 걸 통해 에피소드 경험치를 쌓을 수 있고, 그걸 통해 정말 많은 보상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사막 전통 모자 상자’ 같은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지만 이런 보상들은 모두 전설의 고대 마인이 열려 있는 약 한 달 동안만 획득할 수 있으니 8월 12일 문이 닫히기 전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도록 열심히 즐기는 게 좋아요.

킹덤 침공전

킹덤 디펜스 같은 콘텐츠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다른 묵직한 콘텐츠들에 비해 킹덤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조금 빈약하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그런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새로운 킹덤 콘텐츠, ‘킹덤 침공전’이 추가되었어요. 상대 킹덤과 왕국의 심장의 소유권을 놓고 열심히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데요. 참가하기 위해서는 킹덤 마스터가 참가 신청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킹덤 침공전을 즐기고 싶다면 꼭 PC로 제2의 나라를 플레이하는 중간에 킹덤 마스터에게 킹덤 침공전을 신청해놓으라는 말을 남기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7일 출석부

신규 유저들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성장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7일 특별 출석부’가 신규 유저용 출석부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고 있어요. 환영! 에스타바니아 출석부 만큼의 보상은 아니어도 충분히 유저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상들이 7일 특별 출석부에 담겨있고 아무런 조건 없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는 보상이기도 한 만큼 컴퓨터에서 제2의나라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이런 출석 보상들을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해요. 정신 없이 전투력을 올리다 보면 특정 재료가 살짝 모자란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런 이벤트들을 통해 재화를 꼬박꼬박 챙겨주었다면 그런 참사를 방지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라!

황금 수염이 숨겨놓은 보물을 하나하나 수색해보는 이벤트,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루에 다섯 번,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무료 참여 횟수에 더해 유저들이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 추가로 참여 횟수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 통해 스테이지를 열심히 탐험하는 형태의 이벤트가 바로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로, 최종 보물을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보상을 노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페셜 스테이지인 10, 20, 30 스테이지에서는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PC에서 제2의 나라를 플레이하며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내기 위해 열심히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외에도 새로운 이마젠들의 등장으로 더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졌다는 점과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려는 움직임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만큼 제2의 나라 : Cross Worlds에 대한 유저들의 평가는 점점 더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제2의 나라를 지금까지 접해보지 않았다면 PC에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쉽게 즐겨볼 수 있어요. PC게임 못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제2의나라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BlueStacks을 PC에 설치하고 플레이해보세요. 블루스택 5가 보여주는 쾌적함에 놀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