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이벤트는 여전히 진행 중

다른 모바일 RPG들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마치 PC 고전 RPG를 즐기는 듯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하며 지금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가디언 테일즈에 7월 30일자로 새로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미 진행되고 있었던 묵직한 1주년 이벤트들에 더해 30일 업데이트로 또 새로운 내용들이 추가되며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가디언 테일즈를 즐기고 있던 유저들은 물론 새롭게 즐기려는 유저들에게도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월드 13 리리스 타워

가장 먼저, 월드 12이자 시즌 2의 시작을 알렸던 마계를 잇는 월드 13 리리스 타워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30일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3개의 스테이지가 먼저 추가되었고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나머지 스테이지도 차근차근 업데이트될 예정이에요. 외전이나 단편집이 아니라 메인 스토리에 해당하는 정규 에피소드인 만큼 바로 직전 월드인 월드 12를 클리어 한 유저들만 리리스 타워에 진입할 수 있으니 PC에서 가디언 테일즈를 플레이하는 걸 통해 빠르게 이전 월드들을 돌파하고 새로운 월드의 맛을 느껴보도록 합시다.

리리스 타워 업데이트와 함께 균열과 일반 던전들에서 이벤트 포인트를 쌓아 일정 포인트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균열은 20레벨부터 80레벨까지 유저의 성장 정도에 따라 다양한 레벨에 도전할 수 있고, 더 높은 레벨의 던전에 진입하거나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영웅의 기용을 통해 적힌 포인트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한 번에 획득할 수 있으니 무료로 제공되는 하루 5번은 기본적으로 꼭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컴퓨터로 가디언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는 중이라면 반복전투나 소탕을 통해 훨씬 빠르게 뚫어나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불꽃의 정령 신틸라

월드 13 업데이트 소식이 가장 굵직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지만 못지 않게 중요한 내용, 신규 영웅의 등장 역시 이번 7월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가디언 테일즈에 새롭게 합류한 영웅은 화속성 근거리 데미지 딜러 ‘불꽃의 정령 신틸라’로 플리트비체 같은 영웅들과 함께 화속성 근거리 파티의 구성원으로써 충분한 활약을 펼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물론 성장을 위해서는 조금 시간이 필요하지만 모든 성장을 마치고 나면 꽤 높은 효율을 보여줄 수 있는 스킬과 파티 버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틸라는 기본 공격으로 파이어 블리츠와 이그니션 두 개의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파이어 블리츠와 함께 공격속도를 끌어올려주는 이그니션을 통해 일단 균형 잡힌 DPS를 보여줄 수 있는 건 물론 연계기인 ‘블레이즈 킥’을 통해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켜 주기도 하는데요. 여기에 더해 파이어 블리츠 적중 시 방어력이 5초 동안 25% 증가하고 이그니션을 사용하면 1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하는 패시브 ‘플레임 가드’를 통해 생존력도 어느 정도 챙길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파티 버프의 경우 ‘근접 피해량 +50%’라는 짧고 굵은 능력을 갖고 있어요.

이프리트

신틸라와 함께 등장한 전용 장비, ‘이프리트’ 역시 상점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확률이 올라가는 것일 뿐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건 아니기에 얻기까지 의외로 험난한 과정을 맛볼 수도 있지만 전용 장비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캐릭터의 성능이 꽤 많이 차이 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이 바로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가디언 테일즈인 만큼 전용 장비를 챙겨주는 것 역시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열심히 모아놓은 매직 메탈로 에픽 전용 장비 박스를 구입하는 걸 통해 노려볼 수 있지만 워낙 많은 장비들이 존재하는 만큼 픽업 장비 소환으로 노리는 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이프리트는 화속성 에픽 건틀렛으로 신틸라가 아닌 다른 영웅들도 착용할 수는 있지만 신틸라만을 위한 전용 능력이 준비되어 있어 신틸라가 사용하는 게 가장 높은 효율을 보여줄 수 있는 장비입니다. 적중 시 50% 확률로 초당 공격력의 10% 만큼의 추가 피해를 주는 동시에 적의 화속성 저항을 3초 동안 20% 감소시키는 화속성 저항 감소 능력과 함께 이그니션 사용 중 회피 이동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신틸라의 스펙은 물론 유저가 직접 컨트롤할 때의 재미도 더 올려주기 때문에 신틸라는 다른 영웅들보다 전용 장비의 유무에 따라 성능이 확 갈릴 수 있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PC에서 가디언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이런 회피 이동 같은 능력을 제대로 써먹을 수 있으니 꼭 전용 장비를 챙겨주도록 합시다.

새로운 월드와 영웅의 추가로 유저들에게 꾸준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가디언 테일즈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입니다. 조작은 물론 가디언 테일즈에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소탕, 자동 전투 컨텐츠들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 5인만큼 가디언 테일즈를 PC로 즐기기 위해 어떤 방법을 선택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BlueStacks이 가장 정답에 가까운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어요. 가디언 테일즈 월드1부터 이미 블루스택으로 PC에서 달리는 유저들도 결코 적지 않은 만큼 스테이지를 차근차근 진행해나가고 싶다면 블루스택과 함께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