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신규 업데이트 진행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가디언 테일즈가 9월 24일 유저들에게 더 많은 컨텐츠를 제공해주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수속성 유니크 라이플 ‘용병의 핸드 캐논’이 추가되었고 월드5와 월드6의 다시하기 난이도 추가, 카마존 랜드의 새 시즌이 시작되는 등 꽤 많은 내용들이 유저들의 앞에 놓였지만 워낙 큼직한 두 내용 덕분에 해당 내용들은 나중에 확인해보자는 유저들이 대부분인데요. 바로 신규 영웅의 추가, 그리고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겼었던 외전 스토리의 복각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쟁 청부업자 오르카

가디언 테일즈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이미 파악하고 있는 부분이겠지만 이제 막 가디언 테일즈를 시작한 유저들을 위해 기본적인 시스템을 알려드리자면, 가디언 테일즈에는 6가지의 속성이 존재합니다. 광, 암, 무, 화, 수, 지 이렇게 6개의 속성에 따라 영웅들을 분류할 수 있고, 해당 속성들은 당연히 각자의 상성이 존재해 유저들은 속성별로 덱을 꾸리는 게 보통입니다. 여름 이벤트 이후로 살짝 뜸했던 수속성 영웅 목록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전쟁 청부업자 오르카’가 그 주인공인데요.

수속성 저항 감소와 원거리 피해량 증가

전쟁 청부업자 오르카는 수속성, 그리고 원거리 딜러로 분류되는 영웅입니다. 일반 공격으로 총과 수류탄을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는 전멸, 대상을 추적하고 피격시 수속성 저항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진 지뢰를 던지는 지뢰 투척으로 구성된 ‘전쟁광’을 갖고 있고 특수 능력으로 지뢰 투 시 5초 동안 방어력이 30% 증가하고 적중된 지뢰의 숫자만큼 3초 동안 공격력이 10% 증가하는 ‘기만 작전’을 보유하고 있어 적은 말랑하게, 나는 단단하게 라는 공식으로 컨텐츠들을 공략 해나갈 수 있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어요. 파티 시너지로 원거리 피해량 50%를 갖고 있어 원거리 딜러로 구성된 덱을 운영하기에도 좋구요.

전용장비 네메시스

컴퓨터로 가디언 테일즈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놓칠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전용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성능을 확 끌어올려주는 건 물론 수집 요소 중 하나로 작용하기도 하는 만큼 신규 영웅의 추가 만큼이나 신규 장비의 추가도 유저들에게 항상 주목받고 있는 부분입니다. 오르카가 사용하면 진정한 능력을 발휘하는 신규 장비의 이름은 ‘네메시스’로, 에픽 등급의 라이플로써 현재 상점의 장비 탭에서 픽업 장비 소환이 진행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해당 픽업 장비 소환에 참여할 시 매직 메탈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니 오르카를 키울 생각이 들었다면 장비도 함께 챙겨주도록 합시다.

지뢰가 더블? 아니 트리플!

미래기사의 디스트로이어는 40, Mk.99의 오메가 블러스터는 12, 이렇게 PC에서 만나는 가디언 테일즈의 라이플은 각각마다 장탄 수가 다르기 때문에 라이플이 전용장비인 영웅들의 경우 더더욱 컨셉을 살려주는 전용장비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메시스의 장탄 수는 6으로 살짝 근접해 전투를 펼치는 오르카의 컨셉을 제대로 살려줄 수 있고 전용 능력으로 지뢰를 추가로 2개 더 던질 수 있게 되는 것과 함께 지뢰가 적중할 시 지뢰 투척 충전 시간이 0.5초 감소하는 달달한 옵션이 붙어있어 네메시스를 착용한 오르카와 그렇지 않은 오르카는 성능의 차이를 꽤 심하게 느낄 수 있어요.

서큐버스 카페에 어서오세요!

가디언 테일즈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컨텐츠 중 하나가 바로 외전 스토리입니다. 출시 후 몇 개의 외전 스토리가 돌아가며 복각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익숙함, 또는 새로운 맛을 제공해주고 있고 이번 24일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하나의 복각 이벤트인 ‘서큐버스 카페에 어서오세요!’가 시작되었어요. 서큐버스 모험가 안즈와 함께 서큐버스 마을에 닥친 위기를 헤쳐나가는 모험을 즐겨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낸바 있는 외전이었던 만큼 이번 라이브 이벤트의 시작으로 유저들은 또 한 번 당시에 느꼈던 재미를 챙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큐버스들이 종업원으로 활동하는 서큐버스 카페를 운영해나가는 스토리와 함께 유저들은 균열을 통해 추가로 테라피 포인트를 획득해나갈 수 있어요. 신규 영웅인 오르카를 포함해 포인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영웅들이 존재하고, 해당 영웅들로 파티를 꾸리고 균열을 진행할 시 꽤 많은 보너스 테라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니 균열을 통해 포인트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챙기고 싶은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오르카를 획득하는 걸 1순위, 사용하지 않았던 영웅들 중 목록에 존재하는 영웅들의 레벨을 맞춰주는 걸 2순위로 놓고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서큐버스 카페를 운영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비쥬얼과 상냥함, 유머 이렇게 손님이 원하는 요소에 강점을 가진 서큐버스들을 붙여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클리어를 위한 최소 요구치를 달성할 수 있어요. 하지만 해당 스토리에서 만나는 피자 박스 접기 같은 퍼즐들을 포함해 은근히 조작을 요구하는 컨텐츠들이 이번 서큐버스 카페 스토리에 준비되어 있는 만큼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퍼즐 오브 Z처럼 가디언 테일즈의 이번 스토리 역시 BlueStacks, 블루스택5와 함께 PC에서 즐겨나간다면 더욱 효율적으로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카페 운영에 진심을 담고 싶다면 지금 바로 PC에서 블루스택과 함께 가디언 테일즈를 시작하고 카페의 지배인이 되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