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격투가 업데이트

주술사와 도사, 전사, 그리고 도적에 이어 추가되는 첫 번째 직업이자 궁사일 거라고 생각했던 많은 유저들의 예상을 보기 좋게 깨며 등장한 다섯 번째 직업, 격투가가 드디어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후 바로 격투가를 키우기 시작한 유저들은 신규 캐릭터다운 압도적인 성능에 푹 빠져있는 상태에요.

신규 서버 ‘주몽’ 추가

기존에 존재했던 서버들에 이어 바람의나라: 연에 새로운 서버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주몽’ 서버인데요. 원작인 바람의나라에서도 신규 서버로 추가되었던 적 있는 친숙한 이름인 만큼 예전에 주몽 서버에서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과 이왕 시작하는 김에 완전한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고자 하는 유저들까지 많은 유저들이 주몽 서버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의 다섯 번째 직업, 격투가는 이전에는 없었던 무기 ‘권갑’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빠르게 적에게 달라붙을 수 있는 이동기를 다수 가지고 있고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광역기 역시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기에 기존 직업들과는 확실히 다른 레벨업 속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신규 유저들은 처음부터 성장하겠지만 직업변경권을 사용한다면 기존의 캐릭터를 격투가로 바꿔 바로 북방대초원, 일본 같은 지역에서 사냥을 진행하는 게 가능합니다.

전직을 진행하고 난 뒤 극초반에는 자무주, 뢰진주 같은 공용 원거리 스킬로 사냥을 진행하지만 첫 번째 스킬인 붕권을 배우고 나서부터는 이런 기술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속도로 사냥터를 밀어버리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후 전광석화까지 배우면 빠른 레벨업을 위한 기본적인 스킬들은 모두 배운 셈이라 역시 신규 직업은 달라도 뭐가 다르다는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어요.

격투가의 스킬 구성?

처음 배우게 되는 스킬인 붕권부터 일단 2명의 적을 타격하는 광역기입니다. 도적의 비영승보보다 상위 기술이라고 볼 수 있는 전광석화와 함께 주위의 적들을 모조리 타격하는 천지파동, 그리고 건곤대나이, 필살검무 같은 스킬인 필살권무까지 고성능의 전투 기술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에 혈도개방, 점혈:통, 허허실실 같은 전술 기술들도 배울 수 있고 승급을 진행하면 점혈:기, 격풍권 같은 강력한 기술들을 추가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유저 출석 이벤트

기존에 키우던 캐릭터를 격투가로 바꾼 유저들은 성장에 많은 도움을 받을 필요가 없지만 격투가 업데이트와 함께 바람의나라: 연을 처음 시작한 분들에게는 조그마한 도움도 굉장히 크게 다가올 수 있어요. 그런 유저들을 위해 신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매일 얻을 수 있는 상자를 통해 성장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T.S 쿠폰 획득 가능 기간 연장

격투가 출시를 기념해 진행했던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T.S 쿠폰은 ‘환수소환석’과 ‘분해한 장비 복구’라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인데요. 원래는 격투가 출시와 함께 사전등록이 종료될 예정이었지만 더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등록 기간이 6월 10일까지 연장되어 지금 참여하는 유저들도 정상적으로 T.S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얻으면 무조건 좋은 쿠폰이니만큼 꼭 챙겨주도록 해요.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 직업 격투가를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PC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인 BlueStacks, 블택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환경과 조작 기능을 통해 원작 바람의나라처럼 바람의나라: 연을 PC에서 즐겨보세요. 비슷하지만 다른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블루스택5가 제대로 도와드릴 테니까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