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팬게임 등장 예정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부터 시작해 PC에서 만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블리치 만해의 길 같은 게임들의 공통점은 바로 전세계에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화를 원작으로 두고 있는 팬게임이라는 점입니다. 적지 않은 유저들을 게임이 출시되기 전부터 고정 유저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생각보다 많은 팬게임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전에 많은 사랑을 누렸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이 팬게임의 대열에 합류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데요. 바로 원작과 같은 타이틀을 사용하는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으로 말이죠.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은 주간 소년 점프에서 2004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뒤 2013년 3월 완결된 소년 만화입니다. 만화는 물론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되어 원나블 못지 않은 재미를 보여주었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이지만 이미 진작에 완결이 난 만화였던 만큼 아무도 2021년에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할 거라는 기대를 가지지 않았었는데요. 다모 게임즈의 손을 통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재미있게 시청했던 분들은 다시 한 번 사와다 츠나요시의 성장기를 따라가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PC에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플레이하는 걸 통해서 말이에요.

원작 이상의 감동을 게임에서

이미 많은 분들이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블리치 만해의 길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었던 다모 게임즈가 제작 중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은 가장 먼저 당시에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봤던 유저들이 그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추억의 OST는 물론 호화 성우진이 참여했다는 점을 게임의 첫 번째 매력으로 밀고 있는 중입니다. 팬게임으로 등장할 예정이라는 건 곧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확실한 부분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한만큼 이런 부분들은 사소할 수 있지만 굉장히 중요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화려한 연출을 이제는 게임으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마피아의 후계자로써 차근차근 성장해나가는 츠나와 주변인물들이 펼치는 이야기도 물론 많은 영향을 주었겠지만 각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전투가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인물들이 보여주었던 화려한 연출을 게임 내에 확실하게 녹여내는 건 물론 캐릭터 속성과 박스 병기 같은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요소들을 통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나만의 전략으로 전투를 즐겨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참여시 한국 전용 프로필 액자 지급

PC에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플레이하기 위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다이아 300개’, ‘에너지 카드 2개’, 그리고 한국 유저들에게만 주어지는 ‘한국 전용 인게임 프로필 액자’가 지급됩니다. 여기에 더해 스토어 사전예약을 추가로 진행하면 ‘다이아 300개’와 ‘에너지 카드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블루스택 X를 활용해 PC에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만날 예정인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를 선택해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물론 갤럭시스토어도 블루스택에 설치할 수 있기는 하지만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첫 번째, 그 뒤로 원스토어라는 두 개의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더 나은 길을 선택하도록 하자구요.

사전예약자 달성 보상

컴퓨터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만나기 위해 사전예약을 진행한 분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자 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현재 거의 40만명의 유저들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사전예약에 참여를 완료한 상태로, 더 많은 유저들이 모이면 모일수록 보상의 규모는 커져나가는 만큼 다른 친구들에게도 사전예약 소식을 알리고 보다 많은 보상들을 사전예약 참여만으로 챙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이끌어 나가보도록 합시다. 일단 ‘에너지 카드 10개’, ‘코스튬 권 100개’, ‘랜덤 보조 카드(4성 확정) 5개’ 등 묵직한 보상들이 확보되어 있지만 더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면 달려보지 않을 이유가 없어요.

캐릭터 맞히기 이벤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캐릭터들, 리본부터 시작해 주인공인 사와다 츠나요시 같은 캐릭터들의 실루엣을 보고 캐릭터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 ‘캐릭터 맞히기’가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 중에 있어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같은 기프티콘을 지급해드리고 있고 문제의 난이도 역시 굉장히 낮기 때문에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본격적으로 게임으로 만나기 전 애피타이저로 즐겨보도록 합시다. 공식카페 가입 같은 기본적인 이벤트들을 통한 보상들도 놓치지 말고 말이죠.

이제 기억 속에서 조금씩 잊혀 가고 있는 IP,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끌어내 2021년이 거의 다 지나가고 있는 지금 모바일 게임으로 내놓겠다는 건 어쩌면 굉장한 도전이 될 수도 있지만 워낙 많은 사랑을 받았던 IP인 만큼 어느 정도의 성공은 예정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을 PC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면 꼭 그 준비를 블루스택 X와 함께 진행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앞서 등장한 팬게임들이 모두 그랬던 것처럼 블루스택을 통해 보다 더 큰 화면으로 내 최애캐들을 만날 수 있는 만큼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역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테니까 말이에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