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뒤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유저들에게 주목 받으며 현재 인기 순위 1위에 올라선 게임, PC로 만나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선 현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계정 생성과 동시에 무료 200회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고급소환깃발을 최대 200장까지 노려볼 수 있다는 점, 진급선물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100장을 노릴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유저들은 페어리테일에 등장하는 다양한 마도사들을 영입해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나가는 데에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라 자연스럽게 유저들은 리세마라의 필요 여부에 대해 고민하고 있지만 일단 대중들의 의견은 한쪽으로 몰리고 있는 중이에요.

7일 출석으로 엘자와 유키노 획득 가능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리세마라를 진행할 경우 당연히 더 뛰어난 성능을 가진 캐릭터들을 영입해 게임을 간편하게 풀어나갈 수 있겠지만 그 리세마라를 위해 유저가 투자해야 하는 시간이 굉장히 긴 편입니다. 게다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일차엔 SR 등급의 마도사 엘자, 7일차에 SR+ 마도사 유키노를 영입, 파티의 퀄리티를 곧바로 올려버릴 수 있기에 더욱 리세마라는 추천되지 않고 있어요. 최대한 빠르게 게임을 시작해 모험을 진행하며 200회 무료 뽑기 이벤트의 혜택을 누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마도사가 모여있는 걸 확인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200회 무료 뽑기

물론 200회 무료 뽑기의 미션들의 난이도는 결코 쉽지 않습니다. 유저들이 꾸준히 게임을 즐겨나가는 걸 기본으로 놓고 제공되는 이벤트거든요. 하지만 아주 자비 없는 난이도를 갖추고 있는 건 절대 아니고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PC로 꾸준히 즐겨준다면 모든 단계의 미션들을 하나씩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모험을 어디까지 진행했느냐에 따라 더욱 많은 컨텐츠를 만날 수 있고 그런 컨텐츠를 수행해나가야 200회 무료 뽑기에 준비되어 있는 미션을 완료할 수 있으니 모험 스테이지를 최대한 멀리까지 진행하는 걸 목표로 잡는다면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어요. 그렇게 리세마라를 진행하지 않는 걸로 결정했다면, 이제 뛰어난 성능을 가진 마도사들을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기만 하면 되겠죠?

요도홍앵 엘자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는 R등급부터 시작해 UR등급까지 총 5개의 등급이 존재합니다. 그 중 UR 등급의 마도사는 아직 한국 서버에 등장하지 않은 상태로, SSR 등급의 마도사가 가장 강력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유저들이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건 바로 ‘요도홍앵 엘자’입니다. 가로열의 적들을 한번에 쓸어낼 수 있는 ‘홍앵 신념의도’를 사용해 가로열 딜러로써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만 문제는 4성이 넘어야 본격적으로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렇기에 명함만 노리기 보다는 계속 요도홍앵 엘자를 획득, 꾸준한 승급을 진행해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마카로프

요도홍앵 엘자와 함께 SSR 등급의 마도사로써 비주얼은 챙기지 못했지만 성능은 확실한 캐릭터, ‘마카로프’도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거인으로 변신, 적군 전열에 피해를 입히고 침묵을 걸어버리는 ‘거인의분노’를 갖고 있어 앞라인을 빠르게 지우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SSR 등급의 마도사 중 가장 수급이 용이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빠르게 승급을 밟아나가 스탯으로 적들을 눌러버릴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는 명함만 획득해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들보다는 꾸준히 성장해야 제대로 된 성능을 발휘하는 캐릭터가 많고, 마카로프가 바로 후자에 속하는 대표적인 마도사라고 할 수 있어요.

웬디

SSR, SR+ 등급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에게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캐릭터도 존재합니다. 바로 SR 등급의 캐릭터이자 모험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적지 않은 양의 조각을 습득할 수 있는 ‘웬디’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서포터로 기용할 수 있는 웬디는 이름도 간단한 ‘치유마법’을 통해 아군 3명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목표의 생명력이 30% 이하일 경우 치료효과가 30% 증가하는 달달한 능력도 함께 갖고 있어 확실한 서포터로 운용할 수 있는 캐릭터에요. PC로 즐길 수 있는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처럼 상대적으로 낮은 등급이지만 등급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는 캐릭터가 바로 웬디로 승급을 모두 완료해주면 일단 서포터는 든든하게 채우고 파티를 편성할 수 있습니다.

제로

SR보다는 강하고 SSR보다는 약한, 중간에 위치한 등급 SR+의 마도사 중 ‘제로’는 확실한 컨셉을 가지고 있어 오히려 SSR 등급의 캐릭터들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기도 하는 캐릭터입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에 따라 연소덱, 붕괴덱 같은 다양한 파티 구성이 등장했던 것처럼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 역시 다양한 덱이 존재하는데요. 제로는 그런 덱 중 ‘좌절’이라는 능력을 중심으로 구성되는 좌절덱의 핵심으로써 침묵 디버프와 대미지를 고루 가지고 있어 컨셉만 맞춰준다면 충분히 강력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렇기에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즐기는 과정에서 언제 어디에 캐릭터를 사용하게 될지 모르니 마도사를 최대한 많이 수집하는 것도 중요해요.

현재 페어리테일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금화를 획득, 60개를 모아 요도홍앵 엘자와 마카로프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3일 뒤면 종료되는 이벤트이지만 빠르게 참여해준다면 명함 정도는 확보할 수 있고, 앞으로도 두 캐릭터는 계속해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제공될 확률이 높으니 지금부터 빠르게 챙겨주고 최대 승급까지 달려보도록 하자구요.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그 과정을 깔끔하게 밟아나갈 수 있고 이외의 다른 캐릭터들의 수집 역시 더욱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6명의 캐릭터를 구성한 나만의 진형을 스크린샷으로 촬영, 블루스택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것만으로 구글기프트카드의 행운을 노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블루스택과 함께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모험을 더욱 맛있게 즐겨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