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사전예약 기간부터 유저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던 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7월 7일 바로 오늘부터 만날 수 있게 된 또 하나의 페어리테일 게임을 통해 유저들은 곧바로 다양한 재미를 챙겨나가고 있는 중인데요. 오늘은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초반부에서 어떤 내용들을 챙겨나갈 수 있고 그걸 통해 얼마나 성장을 진행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길드를 꾸리고 피오레 왕국의 꼭대기를 향해 달려가는 유저들을 위해서 말이죠.

턴 기반 전투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전투의 경우, 굉장히 담백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과 턴을 주고받으며 공격을 진행, 분노를 쌓아 게이지가 가득 차면 스킬을 사용한다는 아주 간단한 구성을 말이죠. 하지만 여기에 각 캐릭터들 간의 합격기가 존재해 해당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마도사들을 파티에 배치해놓았을 경우 하나의 행동을 진행할 때마다 하나씩 충전되는 독립적인 코스트를 활용, 적을 더욱 더 빠르게 처치해나갈 수 있어요. 바로 이 부분이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전투에서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양한 마도서를 해제해 최대한 많은 기술을 확보하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를 고려한다면

PC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 챙겨 나가고 있는 리세마라를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서도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 시작과 동시에 곧바로 리세마라를 수행할 수는 없어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 준비되어 있는 모험 통과 보상을 통해 차근차근 스테이지를 뚫어나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7-3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보상으로 고급 소환 깃발을 10개 획득할 수 있고 바로 이걸 이용해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어요. 그렇기에 타 게임들에 비해 리세마라를 한 번 진행하는 데에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되지만 이 부분을 블루스택의 멀티 인스턴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다수의 클라이언트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PC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하나의 인스턴스가 아닌 다수의 인스턴스를 켜고 동시에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3-4번의 리세마라를 풀어나갈 수 있어요. 물론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서 리세마라 없이 그냥 주는대로 출발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이왕이면 SR보다는 SR+를 얻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고, 멀티 인스턴스 기능으로 리세마라를 진행한다면 조금 더 높은 확률로 SR+ 등급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은 완성된 형태가 아니라 조각으로 제공될 확률도 높기에 더더욱 리세마라의 효율이 높은 게임이기도 하니 내가 높은 곳을 노리고 있다면 꼭 본격적으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시작하기 전 블루스택과 함께 리세를 완료하는 게 좋아요.

최대 200회 무료 소환

하지만 리세마라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도 충분히 다양한 마도사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존재합니다. 바로 초보 목표 완료를 통해 최대 200회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맨 첫 단추라고 할 수 있는 1단계부터 심상치 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기에 리세마라를 진행해 뛰어난 성능을 가진 캐릭터를 획득하지 않고 출발했을 경우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모험 돌파부터 쉽게 뚫어나갈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PC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진행되는 200회 무료 소환 이벤트에 따로 종료 기간은 존재하지 않으니 천천히 진행한다는 느낌으로 접근하면 속도는 느려도 어느 정도 마도사들의 등급을 맞춰 나갈 수는 있을 거예요.

모험이 멈췄다면 시련의길로

컴퓨터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플레이하고 있는 중이라면 필연적으로 모험을 진행하는 데에서 태클이 걸리는 구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모험 7부터는 본격적으로 그런 구간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고 그 때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성장을 위한 컨텐츠가 바로 ‘시련의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준비되어 있는 스테이지를 차근차근 클리어하며 내 캐릭터들의 성장에 있어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진에 필요한 재화를 얻을 수 있고, 플레이어의 레벨도 쌓이기 때문에 시련의길을 내가 진행할 수 있는 데까지 진행하고 나서 그 구간을 반복해준다면 생각보다 가파른 성장을 가져갈 수 있어요. 5개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보상으로 고급소환깃발도 하나씩 획득할 수 있어 마도사의 수를 늘려나가는 데에도 큰 도움을 주고 말이죠.

7일 로그인

유저들이 보다 수월하게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매일매일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즐겨 나가기만 해도 묵직한 보상을 지급하는 7일 로그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 날부터 마도서 ‘수류성하’를 지급해주고 2일차에는 SR 등급의 캐릭터 ‘엘자’를 획득할 수 있어 이미 보상의 수준이 남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여기에 3일차와 5일차에는 고급소환깃발을 각각 10개씩, 4일차엔 나츠와 가질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도서 ‘염 철룡곤’, 7일차에는 SR+ 캐릭터 유키노까지 챙길 수 있으니 꼭 7일 동안은 성실하게 접속해주도록 합시다. 접속만 해도 두 명의 든든한 마도사를 영입할 수 있으니까요.

마도사들이 보여주는 시원한 스킬 연출을 통해 유저들에게 출시 첫날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내고 있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블루스택에서 처음부터 출발하는 걸 추천 드려요. 스테이지를 어느 정도 진행하고 난 뒤부터는 스킵을 통해 다수의 컨텐츠들을 정말 빠르게 소화할 수 있고 이 과정을 마우스 하나만으로 뚫을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이니까 말이죠. 이외에도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 경기장이나 도전 컨텐츠들 모두 PC에서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들이니 블루스택과 함께 피오레 왕국의 정점에 서는 길드를 목표로 달려나가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