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만나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출시 직후 보여주었던 200회 무료 소환을 통해 유저들의 캐릭터 칸을 두둑하게 채워줬다는 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유저들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수의 캐릭터를 새롭게 영입하고 부대 편성의 선택지를 넓혀나갈 수 있도록 압도적인 혜택들을 계속해서 꺼내놓고 있는 중인데요. 오늘은 게임 내에서 어떤 방법들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는 데에 필요한 소환권과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지 한 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집형 RPG라는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고, 그 맛을 가장 원초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소환이니까 말이죠.

소환의 재미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소환을 통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캐릭터들은 물론 새로운 동료들을 영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한 하나의 캐릭터로 등장하기만 하는 건 아니고 조각으로도 나올 수 있기에 처음 영입하는 캐릭터가 완전한 형태로 소환에서 등장하기를 기대하는 재미도 챙길 수 있어요. SR 등급과 SR+ 등급이라는 미묘한 등급의 차이를 통해 SR+ 등급의 캐릭터를 영입했을 때에도 더 활용도가 높은 캐릭터를 찾았다는 성취감을 챙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환의 재미를 제대로 얻을 수 있는 게임이 바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진급선물

PC로 플레이 가능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서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재화는 다이아, 그리고 소환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첫 번째 소환권 수급처는 바로 ‘진급선물’인데요. 고급 소환 깃발을 총 7단계로 이루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걸 통해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아 획득해나갈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페어리 로’ 조각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페어리 로를 잠금 해제, 강력한 마법을 하나 더 구현할 수 있다는 혜택도 얻을 수 있어요. 물론 마법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소환에만 관심을 갖는 유저들에게도 정말 소중한 소환권 수급처가 되어주고 있으니 꼭 열심히 진급선물에 준비된 미션들을 챙겨주도록 합시다.

200회 소환

소환권 수급처를 알려드릴 때 가장 많은 양의 소환권을 가장 빠른 속도로 모아나갈 수 있는 이벤트인 200회 소환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어요. 모든 미션을 완료한 분들은 이제 200회 소환의 혜택을 모두 받은 상태겠지만 이제 막 컴퓨터에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플레이하기 시작한 분들은 200회 소환의 혜택을 그대로 누려나갈 수 있습니다. 유저가 진행도를 가득 채우기 전까지는 따로 종료 기간이 존재하지 않아 계속해서 챙겨 나갈 수 있는 상시 진행 이벤트로써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 준비되어 있는 콘텐츠들을 꾸준히 즐겨 주기만 하면 대부분의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으니 열심히 단계를 밟아 나가는 걸 추천 드려요.

15일 선물

200회 소환과 진급 선물을 챙기기 위해 열심히 콘텐츠를 진행하는 유저들은 추가로 ‘15일 선물’의 미션도 빠르게 완료할 수 있게 됩니다. 각각의 이벤트에 준비되어 있는 미션들이 중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PC에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꾸준하게 즐겨나간다면 정말 많은 양의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 거기에서 고급소환깃발과 다이아를 비롯한 재화들을 큼직하게 챙겨나갈 수 있어요. 모험도전, 최강결정전, 시공의환상 같은 콘텐츠들을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내 수중에 두둑한 양의 다이아와 고급소환깃발이 들어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벤트 출석

기존에도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었지만 조금 더 특별한 출석 이벤트가 상시 출석과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7일 동안 출석을 완료한 분들은 다이아를 포함 SSR 동료조각선택상자, 전설 장신구 선택상자, 각성의 돌 같은 희귀 재화들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요. 만약 신규 유저라면 가장 먼저 제공되는 7일 출석과 이벤트 7일 출석 두 개를 통해 하루에 한 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많은 양의 보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출석 이벤트로 소소한 보상을 지급해주는 것과 달리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은 단순히 접속하기만 해도 상상한 것보다 많은 양의 아이템을 가방에 챙겨 넣을 수 있어요.

7일 출석

SR 등급이지만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엘자와 5일차에 고급소환깃발 10개를 제공해주고 마지막에는 SR+ 등급의 유키노까지 지급해주는 7일 출석을 통해서도 고급소환깃발과 다이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급소환깃발과 다이아를 모아야 하는 이유가 곧 더 많은 캐릭터를 만나기 위해서라는 걸 생각해보면 엘자와 유키노를 아무런 조건 없이 그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얻을 수 있다는 건 굉장히 큰 혜택이라고 볼 수 있어요. 특히 신규 유저들에게는 정말 큰 도움이 될 테니 꼭 처음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시작하고 일주일 동안은 조금 더 성실하게 즐겨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페어리테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스토리의 재미도 재미지만 나츠 일행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 유저들이 내 최애 캐릭터를 영입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챙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입니다. 블루스택과 함께한다면 그런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안정적인 환경에서 쾌적하게 챙겨 나갈 수 있어요. 수집형 RPG의 메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수집을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조금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정답은 바로 블루스택으로 PC에서 즐기는 것이라는 걸 꼭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