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이젠 게임으로

나츠 드래그니르와 루시 하트필리아, 그리고 해피의 만남을 시작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을 이젠 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며 아직 죽지 않았다는 걸 증명해낸 게임, PC로 만나는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이 드디어 17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많은 분들이 페어리테일의 세계에 진입해 다시 한 번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건 물론 수집형 액션 RPG에서 오는 재미도 빠짐없이 챙겨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원작의 스토리를 다시 즐겨봐요

PC로 만나는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은 나츠와 루시의 첫 만남부터 시작해 길드인 페어리테일에 합류해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원작의 진행 방식을 그대로 따라가고 있습니다. 각 장으로 나뉘어진 스테이지를 진행해나가며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고 내 캐릭터의 강함 역시 느껴볼 수 있는데요. 달성한 별 개수에 따라 소정의 보상을 챙길 수 있기에 소소할 수 있지만 초반을 넘어 중반으로 진입하면 3성을 달성할 수 있는 기준에 맞춰 스테이지를 즐겨나가는 재미도 뽑아낼 수 있는 게임으로써 유저들에게 원작의 맛을 게임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턴 기반 전투

길드 12레벨을 달성하면 총 5명의 캐릭터, 마도사를 활용할 수 있게 되는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의 전투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원펀맨 최강의 남자처럼 턴을 기반으로 둔 형태로 진행됩니다. 아군이 먼저 순서대로 공격을 진행한 뒤 적이 공격, 이후 필살기 게이지가 가득 차면 해당 마도사가 필살기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턴 기반 RPG라고 했을 때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방식을 따라가고 있어요. 어쩌면 신선하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오히려 담백한 재미를 뽑아낼 수 있고 화려한 연출을 통해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은 전투 쪽에서도 은근한 맛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모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PC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어쩌면 게임을 즐기는 가장 중요한 이유, 바로 ‘모집’을 통한 마도사의 수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리세마라를 진행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에서는 게임을 시작하고 5분 뒤 곧바로 모집을 10회 진행할 수 있는 모집석을 접속 보상, 무료 선물을 통해 제공해주고 있어요. 이걸 통해 만족할만한 마도사가 등장할 때까지 반복해서 모집을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높은 등급의 마도사들을 획득할 수 있기에 리세를 진행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는 쉽게 풀어나갈 수 있어요.

7일 출석

가장 먼저 1일차에 바로 ‘나츠 신물 15개’를 지급해주고 2일차에는 SR 마도사 ‘웬디 마블’, 그리고 차근차근 알찬 보상들을 제공해주는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7일차에는 SSR 마도사 ‘제라르’를 확정 획득할 수 있기에 일주일 동안 진득하게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컴퓨터로 즐기기만 해도 최소한 SR과 SSR 마도사 하나씩을 챙긴 채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어요. 무작위 마도사를 지급해주는 게 아니라 페어리테일을 재미있게 봤던 분들이라면 알 수 밖에 없는 웬디와 제라르가 지급되는 만큼 원작의 재미를 얻기 위해 방문한 유저들이라면 더더욱 두 마도사를 챙겨주도록 합시다.

카니발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총 일주일 동안 모집 선물, 경기 횟수, 던전 도전 같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목표치를 모두 달성하는데 성공했다면 SSR 마도사 ‘카구라 미카즈치’를 획득할 수 있는 카니발이 함께 진행 중에 있어요. 준비되어 있는 미션 자체의 보상도 꽤나 알찬 편이고 SSR 마도사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만큼 많은 유저들이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는 과정의 첫 번째 목표로 카니발의 모든 보상을 획득하는 걸 선택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모집석도 획득할 수 있으니 혹시 모를 행운도 함께 노려보도록 하자구요.

레벨 보상

유저가 그저 꾸준하게 길드 레벨을 높여가기만 해도 일정 구간마다 나츠의 신물과 고급 모집석 같은 알찬 보상들을 챙길 수 있는 레벨 보상, 마도사를 수집할 때마다 ‘용의 힘 웬디’의 신물을 얻을 수 있는 마도사 수집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도사의 수를 늘려나갈 수 있는 이벤트들이 PC로 즐기는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에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착실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도사들을 수집해 스토리는 물론 경기 같은 추가 컨텐츠들을 즐겨나갈 수 있으니 적어도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정도는 모두 챙겨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PC에서 만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같은 게임들처럼 원작을 재미있게 본 팬분들을 위한 팬게임의 성격이 강하지만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이 수집형 액션 RPG로써 유저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게임성도 어느 정도 느낄 수는 있는 만큼 팬게임 이전에 수집형 RPG를 선호하는 분들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집형 RPG를 즐기는데 강점을 보이는 블루스택 X에서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시작한다면 게임의 매력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으니 PC로 페어리테일을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 X에서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검색하고 설치, 실행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