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강림2 제천대성과 같은 느낌의 게임들,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재미를 유저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게임들이 계속해서 꾸준하게 발매되고 있습니다. 내가 굳이 별다른 동작을 가져가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성장을 밟아나갈 수 있다는 점이 일종의 방치형 게임으로 MMO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에 성장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굉장히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각 게임들마다 가지고 있는 컨셉은 전부 다르고, 그렇기에 유저들은 최대한 내 입맛에 맞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새로운 게임을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이 22년 9월부터 선택할 수 있게 된 따끈한 신작 게임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가 어떤 재미를 담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PC에서 만날 수 있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협객과 검사로 시작해 환술사, 마도사, 주술사, 거너, 헌터까지 총 7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무협을 주제로 다루는 게임이지만 거너와 헌터라는 총을 사용하는 직업이 등장하기에 이 쪽에서 오는 갭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적지 않은 분들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를 즐기기 위해 거너, 헌터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있어요. 물론 악기를 사용해 적을 상대하는 환술사와 마도사도 적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무협의 클래식이라고 할 수 있는 검사와 협객을 선택하는 것도 결코 나쁜 선택지가 아니기에 다양한 직업의 유저들을 게임 내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생성과 동시에 시작되는 성장

컴퓨터로 헌터W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시작과 동시에 바로 퀘스트를 진행, 빠르게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한 번 경험해보셨을 거예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에서도 비슷한 느낌으로 시작하자마자 성장이 시작됩니다. 내 캐릭터의 이름 위에 적혀있는 ‘10분 VIP’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게임을 진행하기만 해도 최소한의 VIP 등급을 확보해주고 있는데요. VIP 등급이 높으면 높을수록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일단 성장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빠르게 VIP 등급이 오를 때마다 혜택을 수령해주는 게 좋습니다. 다른 작업과 함께 성장을 밟아나갈 수 있지만 이런 혜택만은 직접 챙겨줘야 하니 꼭 눌러주도록 하자구요.

천신 시스템

내 캐릭터도 충분히 강력하지만 에스더소울을 PC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과 동일하게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에서도 천신 시스템을 통한 변신, 일정 시간 동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초반에 지급되는 천신도 물론 강하지만 이후 수집을 거쳐 더욱 강력한 천신을 획득, 사용하는 걸 통해 일반 상태에서는 클리어하지 못하지만 변신의 힘을 받아 뚫어낼 수 있는 스테이지도 다수 존재하는 만큼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는 천신 시스템을 최대한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자동 사용을 체크하면 대기 시간이 종료되자마자 바로바로 천신으로 변신, 보다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니 내가 직접 사용하는 데에 번거로움을 느낀다면 자동 사용을 활성화해 계속해서 이용해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수많은 성장 요소

컴퓨터로 만나는 기적의검이 그런 것처럼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도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끊임없는 전투력의 상승이 가능합니다. 레벨은 경험치를 쌓아야 성장이 가능하지만 스킬 레벨부터 시작해 날개, 탈것, 펫 등 재화를 투입해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어 이런 부분들을 빠짐없이 챙겨주는 것만으로 전투력을 추가로 늘릴 수 있어요. 챙겨준다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지만 반대로 챙겨주지 않을 경우 내 레벨에 맞는 컨텐츠를 즐기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최대한 전투력을 높여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높여주는 게 좋습니다.

10억 다이아 지급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검은 전설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 중 하나가 바로 다이아 상점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정말 많은 보상을 챙겨나갈 수 있도록 다이아를 폭탄 지급해준다는 점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검은 전설처럼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도 유저들에게 최대 10억 다이아를 아무런 조건 없이 지급해주고 있어요. 10억 다이아를 획득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교환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 AAAA, BBBB, CCCC 세 개의 코드를 순서대로 입력하면 일정량의 다이아를 한 번씩 획득, 모두 완료하는 걸 통해 10억 다이아를 챙길 수 있어요. 물론 코드를 입력하는 데엔 어느 정도의 간격이 필요하니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입력 후 다음 입력을 진행할 수 있는 시간까지 계속해서 성장을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다이아 상점

쿠폰 입력으로 획득한 10억 다이아는 ‘다이아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 등급에 따라 최대 VIP15 등급까지 총 7개의 탭이 다이아 상점에 준비되어 있고 당연히 높은 등급으로 올라설수록 더욱 푸짐한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물론 VIP2에서도 펫 진급단, 탈것 진급단, 강화석, 인연보석, 인연영정 같은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수급할 수 있으니 10억이라는 묵직한 재화를 최대한 적절하게 투자해 최대한 효율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보도록 하자구요. 사실 VIP 등급만 계속해서 쌓을 수 있다면 모든 보상을 무리 없이 구입할 수 있으니 VIP 등급을 올리는 데에 더 집중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을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다양한 컨텐츠를 수행할 수 있게 된 내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컨텐츠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즐기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바로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것부터 시작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해야 하는 많은 컨텐츠들에서는 얼마나 뛰어난 최적화를 통해 안정적인 환경에서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느냐가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부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주는 게 바로 PC에서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이죠. 지금 바로 블루스택과 함께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를 시작, 여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빠르게 챙겨나가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