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3주년 업데이트

하나의 장편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유저들에게 적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모바일 RPG이자 어느새 8월 30일부로 정식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에픽세븐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당연히 3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도 컨텐츠 추가와 함께 시작되었는데요. 정말 많은 내용들이 추가되어 한 번 전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 PC에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정보들을 가져왔습니다.

최고의 음료수

가장 먼저, 8월 19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 ‘최고의 음료수’가 9월 8일부로 종료된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모험부터 시작해 토벌, 정령의 제단, 아레나, 오토마톤 타워, 원정대 등 에픽세븐을 PC에서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겨나가다 보면 행동력을 추가로 최대 20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더욱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던 이벤트가 바로 최고의 음료수였는데요. 행동력과 함께 지급되는 냉장고 이용권을 통해 음료수를 제조, 소정의 보상도 챙길 수 있었던 이벤트가 2일 뒤면 종료되니 아직 미처 혜택을 누려보지 못한 유저들은 지금이라도 참여해 행동력과 재화들을 챙겨줍시다.

남국의 이세리아

7시대 계승자로 분류되는 영웅이자 스토리 초반부에 만나게 되는 영웅, ‘이세리아’의 또 다른 버전, ‘남국의 이세리아’가 여름을 맞이해 PC로 플레이 가능한 에픽세븐에 등장했습니다. 자연속성이었던 이세리아와 달리 여름의 열기를 반영했는지 화염속성으로 등장한 남국의 이세리아는 다른 건 몰라도 일러스트 하나만으로 영입할 가치가 충분하다는 유저들의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는 중입니다. 제압을 통해 상대에게 폭탄을 던지고 그 폭탄을 터트려 피해와 디버프를 입히는 형태의 스킬 구성으로 독특한 재미를 뽑아낼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해요.

종결자 찰스

남국의 이세리아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종결자 찰스’도 에픽세븐에 합류했습니다. 암속성 도적 영웅인 종결자 찰스는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간파’ 효과를 가진 스킬들과 아군의 공격력을 2턴 동안 50% 증가시키는 묵직한 공격력 버프를 통해 파티의 대미지 기대 값을 쭉 끌어올려줄 수 있는 영웅으로 수집형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캐릭터는 아니지만 성능을 중시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며 중년의 맛을 다양한 컨텐츠에서 뽐내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같은 암속성 도적 영웅 라인에 국밥형 월광 영웅인 집행관 빌트레드가 존재하는 관계로 겹치는 포지션에 뛰어난 성능의 영웅이 있다면 다른 영웅들은 그렇게 큰 주목을 받짐 못한다는 PC에서 플레이가능한 수집형 RPG의 특성상 찰스를 그렇게 많은 분들이 노리고 있지는 않아요.

성약 소환 70회 무료

컴퓨터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성약 소환’을 총 70회까지 무료로 진행해볼 수 있는 무료 소환 이벤트가 3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매일 10회, 총 7일 동안 성약 소환을 무료로 시도해볼 수 있고 당연히 성약 소환에서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와 영웅들을 같은 확률로 노려볼 수 있기에 아직 한창 성장중인 유저들에게는 이번 무료 소환 이벤트가 굉장히 큰 도움이 되어줄 수 있어요.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무료 소환에서 높은 등급의 영웅과 아티팩트를 획득한다면 분명히 성장을 조금 더 수월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제라 건국제 기념 출석 이벤트

벌써 3회를 맞은 이제라 건국기념일을 맞이해 에픽세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총 3개입니다. 앞서 알려드린 ‘성약 무료소환 70회’ 이벤트 역시 작전명 ‘에고왕’에 속한 3개의 이벤트 중 하나로 이런 무료 소환 이벤트와 함께 ‘이제라 건국제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요. 1일차에 지급되는 4성 아티팩트 ‘결속의 기록’을 바로 획득할 수 있고 이후 꾸준히 출석하는 것만으로 생명의 잎사귀, 머라고라, 상급 만능 장신구, 장비 강화석, 그리고 7일차에 준비되어 있는 ‘에피소드 2 5성 영웅 소환권’까지 묵직한 보상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각 일차마다 요구되는 유저의 랭크 수치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보상을 획득하고 싶다면 최소한 랭크를 30까지는 끌어올려놓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별 접속 선물 ‘5성 성약 영웅 선택권’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PC에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기 위해 접속만 하면 바로 지급받을 수 있는 ‘5성 성약 영웅 선택권’이 모든 에픽세븐 유저들에게 제공됩니다. 신규 유저일 경우 리세마라를 진행할 필요 없이 받은 5성 영웅 선택권으로 바로 유저들이 1순위로 추천하는 영웅을 집고 시작할 수 있고, 기존 유저나 복귀 유저라면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빈 자리를 채울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하고 파티에 합류시킬 수 있기에 여러모로 굉장히 큰 이득을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획득한 시점부터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선택권이 사라지는 만큼 너무 깊게 고민하는 것보단 지금 내가 필요한 영웅이 누구인지 생각해보고 딱 영입해야 선택권이 증발하는 눈물 나는 사태를 막을 수 있어요.

이외에도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후치의 방랑상점’ 이벤트, 에피소드3-10 폴리티아 동부 업데이트 등 유저들이 누리거나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업데이트된 에픽세븐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걸 추천드려요. 에픽세븐이 담고 있는 압도적인 연출을 제대로 소화해줄 수 있는 쾌적한 환경과 다양한 컨텐츠를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최적화 등 충분한 성능을 확보하고 있는 에뮬레이터가 바로 BlueStacks, 블루스택5인만큼 함께한다면 긍정적인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앞으로 4주년, 5주년을 향해 전진할 에픽세븐을 블루스택과 함께 즐겨나가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