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하나씩 확인해보고 따라가는 데에서 쏠쏠한 재미를 챙길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RPG,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에픽세븐이 새로운 내용을 유저들에게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7월 21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내용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가장 굵직한 내용은 신규 월광 영웅 ‘숲의 현자 비비안’, 그리고 신규 성약 영웅 ‘샤룬’의 출시 겠지만 이외에도 챙겨 볼만한 내용이 꽤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에픽세븐을 즐겨 나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 내용들을 한 번 짚어보도록 할게요.

샤룬

현재 소환확률UP 이벤트가 적용되어 있는 신규 성약 영웅 ‘샤룬’은 체력이 높은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턴 시작 시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피해를 입는 맹독 효과를 통해 적의 체력을 빠르게 깎아 내릴 수 있고 적 전체가 가지고 있는 강화 효과가 많을수록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더 빠르게 채우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버프를 둘둘 감고 전투를 펼치는 형태의 적을 상대할 때 큰 유리함을 가져갈 수 있어요. PC에서 즐길 수 있는 에픽세븐에서 이렇게 특정 덱을 카운터 칠 수 있는 영웅의 등장은 PvP 유저들에게 항상 반가울 수밖에 없죠. 맹독 효과를 빠르게 행동 게이지를 돌려 중첩시키는 데에서 제대로 된 지속 피해를 보여줄 수 있는 영웅입니다.

신목의 가지

샤룬과 함께 추가된 신규 전설 아티팩트 ‘신목의 가지’는 사용자의 예지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려 미래의 다양한 가능성을 엿보게 해준다는 설정이 붙어있는 아티팩트로써 정령사 포지션의 영웅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중이 15% 증가, 기본 스킬 사용 후 자신을 제외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10%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샤룬이 착용할 경우 빠르게 행동 게이지를 돌려 샤룬이 계속 행동할 때마다 파티의 메인 딜러 한 명도 덩달아 턴을 빠르게 가져갈 수 있다는 뜻이죠. 샤룬과 굉장히 뛰어난 시너지를 보여주는 전설 아티팩트인 만큼 에픽세븐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면서 샤룬을 사용해보기로 결정했다면 신목의 가지도 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숲의 현자 비비안

성약 영웅의 등장과 함께 월광 영웅의 추가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에픽세븐을 PC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이 만날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월광 영웅은 ‘숲의 현자 비비안’으로, 광속성 마도사로써 강력한 피해 감소 패시브 스킬과 소울번을 활용한 지속적인 전체 공격을 컨셉으로 갖고 있는 영웅인데요. 패시브인 ‘통찰’을 통해 집중을 획득,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을 때마다 집중을 하나 소모해 피해량을 줄여 오랫동안 버틸 수 있고 ‘대자연의 심판’을 사용하면 적 전체를 공격, 동시에 아군은 회복시킬 수 있어 파티의 유지력에 큰 도움을 주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울번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마력 조율로 다시 한 번 적 전체를 공격할 수 있기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이자 뛰어난 지속력을 가진 영웅이 바로 숲의 현자 비비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미래가 감춘 진실

요괴와의 전쟁 도중 전사한 황제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사당을 방문한 샤룬이 사당 안에서 큰 참상이 일어날 거란 미래를 보게 되는 데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서브스토리 ‘미래가 감춘 진실’이 시작되었어요. 샤룬이 어떤 사연을 갖고 있는 영웅인지를 이번 서브스토리를 통해 따라가볼 수 있고 진행 과정에서 긴급 미션이 발생할 수 있기에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7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짧다면 짧은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이니 꼭 기간 안에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에픽세븐을 조금 더 열심히 즐겨 모든 내용을 챙겨주는 걸 추천드려요. 이벤트 재화 ‘영기의 자색화’를 차곡차곡 쌓으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으니까 말이죠.

교환소

다양한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는 미래가 감춘 진실을 꾸준히 진행하며 획득한 영기의 자생화는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혈의 결정’부터 시작해 ‘영원의 숲의 먼지’, ‘영혼의 불꽃’, ‘머라고라’ 등 성장을 위한 재화들이 교환소 내에 준비되어 있으니 샤룬이나 숲의 현자 비비안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은 분들은 서브스토리를 성실하게 챙겨주는 걸 통해 그 속도를 높일 수 있어요. 당연히 지옥급 난이도로 돌아주는 게 좋겠지만 전투력이 아직 부족한 유저라면 낮은 난이도로 더 많이 클리어해주는 걸 통해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 돌아주도록 합시다.

푸른성십자회와 이상한 섬

다양한 서브스토리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의 서에’ 새로운 서브스토리 ‘푸른성십자회와 이상한 섬’이 추가되었어요. 시간의 이정표 1개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서브스토리는 구입한 뒤에는 기간 제한 없이 내가 원할 때 이용할 수 있고 외딴섬에 여행을 떠난 푸른성십자회가 휴양지에서 만나게 된 기이한 현상들에 어떻게 대처하며 휴가를 즐기는 지를 확인할 수 있는 건 물론 다양한 보상도 준비되어 있기에 유저들은 바로 시간의 이정표를 구매하고 이야기를 즐겨보고 있는 중입니다. 핵심 보상으로 4성 아티팩트 ‘슈퍼 건 워터 에이스’가 준비되어 있기에 이걸 획득하기 위해 더더욱 열심히 달리고 있는 것도 있어요.

다양한 콘텐츠에서 재미를 챙길 수 있지만 에픽세븐의 근본은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블루 아카이브처럼 수집형 RPG인 만큼 새로운 영웅의 추가는 굉장히 반가운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을 파티에 편성해 색다른 느낌으로 전투를 풀어나갈 수 있게 된 건 물론 서브스토리로 메인 스토리가 아닌 다른 이야기의 재미까지 챙길 수 있게 된 에픽세븐을 블루스택에서 즐겨보세요. PC에서 즐길 때 보다 편안한 성장이 가능하다는 건 이제 대다수의 에픽세븐 유저가 알고 있는 사실인 만큼 블루스택과 함께 했을 때 더욱 좋은 결과를 빠르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들 역시 블루스택에서 얼마든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시작해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