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X로 에픽세븐을 더 쉽게 만나봐요

블루스택5와 함께라면 얼마든지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에픽세븐을 더 쉽게 만날 수 있는 선택지가 최근 추가되었습니다. 그건 바로 블루스택의 새로운 플랫폼 블루스택 X를 통해서 접근하는 방법인데요. 기존에 블루스택5를 활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블루스택 X에서 에픽세븐을 검색한 뒤 바로 실행할 수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에픽세븐을 설치하는 과정을 거쳐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에픽세븐에 최적화된 인스턴스를 블루스택 X가 알아서 세팅, 설치화면까지 인도해주기에 에픽세븐을 PC에서 처음 즐겨보려는 유저들에게 굉장히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에픽세븐 X 전생슬

슬라임으로 환생한 뒤 이세계에서 자신의 세력을 점점 넓혀가는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큼직한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는 라이트 노벨,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일본에서 출간되고 있는 라이트 노벨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는 없을 거에요. 소설로 출간된 데에 이어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되며 정말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전생슬이 이번 에픽세븐의 콜라보레이션 대상이 되었습니다. 10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된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PC에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며 전생슬의 캐릭터들을 바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리무루

슬라임으로 전생한 주인공, 미카미 사토루가 이세계에서 가지게 된 이름은 바로 ‘리무루 템페스트’로 처음에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슬라임이었지만 주인공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하나의 왕국을 건설하는 데에 성공한 리무루가 에픽세븐에 등장했습니다. 슬라임이 아닌 인간형태로 등장한 리무루는 적이 갖고 있는 강화효과를 복제해 아군 모두에게 제공하는 ‘너의 능력, 전부 파악했어’와 고정 피해를 입히고 적용되어 있는 강화 효과만큼 피해량이 늘어나는 궁극기 ’삼켜버려라, 흑염!’을 통해 아군의 서포팅은 물론 딜러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원작에서의 압도적인 능력을 모두 구현해놓은 건 아니지만 이것만으로도 굉장히 강력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어요.

슈나

오거족 여성 캐릭터이자 리무루에게 이름을 하사 받아 귀인으로 진화한 슈나가 리무루와 함께 에픽세븐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등장했어요. 리무루를 보좌하는 비서 역할의 캐릭터답게 컴퓨터로 만나는 에픽세븐에서도 파티의 서포터를 담당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군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제거하고 체력을 균등하게 맞춰주는 ‘연꽃 피우기’, 적의 강화 효과를 지우는 동시에 50% 확률로 수면을 발생시키는 ‘혼수의 향기’를 통해 체력을 채워주는 유형의 서포터가 아닌 상대의 능력을 봉인하는 공격적인 서포터로 활용할 수 있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솔라이유 요리대전

우연히 에픽세븐의 세계에 떨어지게 된 리무루와 일행들이 마침 동굴에서 만나게 된 인물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요리 축제에 참여한다는 내용을 담은 서브스토리 ‘솔라이유 요리대전’을 지금 바로 컴퓨터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리무루와 일행들의 여정을 감상할 수 있는 건 물론 요리 재료를 모아 대회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아티팩트 ‘천의무봉’, 콜라보레이션 영웅 ‘슈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은 이미 적지 않은 시간을 솔라이유 요리대전에 투자하고 있는 중이에요.

콜라보 기념 출석 이벤트

콜라보레이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 ‘콜라보 기념 출석 이벤트’ 역시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콜라보 기념 출석은 총 7일차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7일차 보상으로 솔라이유 요리대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두 보상인 천의무봉과 슈나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솔라이유 요리대전을 전부 즐길 수 없는 스펙을 갖고 있는 분들은 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적어도 하나의 콜라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기념 출석이 마무리 되기 전에 모든 보상을 챙겨주는 걸 추천드려요.

단순히 스토리를 통한 재미뿐만 아니라 획득한 포인트로 슈나, 천의무봉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구입할 수 있는 교환소, 솔라이유 요리대전에 준비되어 있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추가 지급하는 업적 등 유저들에게 최대한 많은 아이템을 제공해주기 위해 야무지게 준비해놓은 컨텐츠들도 누릴 수 있습니다. 에픽세븐을 컴퓨터로 즐겨왔다면 별다른 무리 없이 모든 스테이지를 뚫어나갈 수 있으니 꼭 콜라보 기간이 끝나기 전 준비되어 있는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구요. 물론 원작의 감성을 잘 살려놓은 스토리 역시 감상하는 재미가 있으니 스킵보다는 천천히 감상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제로에 이어 이번에는 전생슬과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다시 한 번 유저들에게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는 에픽세븐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블루스택 X이 확실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처음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안정적인 리세마라 환경을, 이미 어느 정도 성장을 진행한 유저들에게는 쾌적한 자동 전투를 컴퓨터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블루스택 X와 함께 이번 전생슬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즐겨나가보세요. PC에서 만나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처럼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영웅들을 꾸준히 수집해나가는 재미를 진하게 챙길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