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성약 영웅 등장

다양한 컨텐츠들을 수행해나가는 것도 물론 재미있지만 가장 근본적인 재미는 역시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는 수집형 RPG로써의 재미라고 할 수 있는 게임,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에픽세븐에 새로운 성약 영웅이 4월 7일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5성 영웅 ‘아리아’는 통상 소환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캐릭터로써 단순히 등장하는 걸 넘어 신규 서브 스토리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갖고 있는 캐릭터인지 느껴볼 수 있도록 추가 컨텐츠까지 제공해주고 있는 영웅인데요. 오늘은 아리아가 갖추고 있는 능력과 전용 아티팩트 등, 큼직한 부분들을 가볍게 알아볼까 합니다.

아리아

냉기 속성을 가진 마도사 포지션의 5성 영웅, ‘아리아’는 종족의 번영을 꿈꾸는 그림자 엘프의 지도자라는 컨셉을 갖고 있는 영웅입니다. ‘그림자 엘프’라는 종족의 컨셉에 맞게 그림자를 활용한 스킬들을 갖고 있어 기본 스킬 ‘그림자 부르기’를 통해 적을 공격하고 1턴 간 명중 감소를 발생시키거나 ‘그림자의 시간’을 사용해 아군 전체에게 은신을 발생, 자신에게는 방어력 증가, 반격을 발생시키는 단단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어요. 스킬 사용 후 집중이 최대치라면 암영귀를 사용하는 ‘어둠의 인도자’를 갖고 있어 어느 정도의 대미지도 보여줄 수 있는 영웅으로써 탱커와 딜러 그 중간에 놓여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환 확률 업 진행

신규 영웅이 등장할 때마다 컴퓨터로 만나는 에픽세븐에서 항상 진행되는 소환 확률 업이 이번에도 시작되었습니다. 4월 7일부터 4월 21일까지 2주 동안 유저들은 소환 탭에서 아리아와 마도사 전용 아티팩트 ‘그림자의 서’를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어요. 아리아와 그림자의 서 모두 1% 정도의 확률이 책정되어 다른 영웅과 아티팩트보다 확실히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으니 새로운 영웅이 등장하면 꼭 영입하고 보는 분들이나 새로운 조합을 연구하기 위해 아리아가 필요한 분들은 이번 소환 확률 업 기간을 놓치지 말도록 합시다.

그림자의 서

아리아의 포지션인 마도사 전용 아티팩트로 추가된 전설 등급의 ‘그림자의 서’는 자신의 턴이 아닐 때 공격 시 피해량이 8% 증가하고 공격 후 50% 확률로 대상에게 1턴 간 무작위 약화효과를 발생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말은 곧 반격 효과를 가지고 있을 때 제대로 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뜻이기에 ‘그림자의 시간’을 사용하면 반격을 얻는 아리아의 능력을 더욱 더 제대로 끌어낼 수 있어요. 약화효과로 준비되어 있는 건 ‘방어력 감소’, ‘속도 감소’, ‘침묵’, ‘강화불가’로 이것들 중 하나가 무작위로 적용되어 상대를 무력화시키는데 적절한 능력을 지닌 약화효과가 걸릴 경우 전투를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신념의 갈래

컴퓨터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아리아와 그림자 엘프에 얽힌 이야기를 따라가볼 수 있는 신규 서브스토리 ‘신념의 갈래’가 아리아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아버지의 뒤를 이을 차기 지도자라는 역할을 맡고 있던 아리아가 여동생 아미드를 찾기 위해 숲으로 나서는 데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이번 신념의 갈래에서는 아리아를 사용할 경우 스탯 보너스를 적용 받아 모험을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초급 중급, 상급, 그리고 지옥급까지 총 4개의 난이도 중 내 전투력의 수준에 맞는 스테이지로 진입해 이벤트 재화인 ‘그림자 나무의 큰 가지’를 얻을 수 있고 이걸 통해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환소

그림자 나무의 큰 가지를 소모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욕망의 뿔’, ‘타오르는 분노’, ‘반짝반짝 구슬’, 같은 촉매제들과 스킬 강화 재료인 ‘머라고라’, 그리고 재료 영웅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템마다 구입할 수 있는 최대치가 정해져 있으니 꼭 최대한 많은 이벤트 재화를 수급해 모든 재료를 구입하는 게 좋고, 판매 중인 아이템들을 모두 구매하는 데에 성공했다면 보다 빠르게 아리아, 또는 성장을 진행 중인 다른 영웅들의 성장 속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거예요. PC로 즐길 수 있는 에픽세븐의 가장 큰 컨텐츠는 수집이지만 그렇게 수집한 영웅들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중요하니 이번에 얻을 수 있는 성장 재료들을 모두 구입하는 걸 목표로 서브스토리 신념의 갈래를 즐겨보도록 하자구요.

루트비히 소환 확률 업

아리아와 함께 강력한 방어력 관통 효과를 갖고 있어 적들을 광역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마도사 영웅, ‘루트비히’와 마도사 전용 아티팩트로 적을 처치할 때마다 다양한 효과가 발동되는 ‘시간의 물질’의 확률 업 소환도 함께 시작되었어요. 루트비히는 이미 갖고 있는 유저들이 많을 수 있지만 시간의 물질의 경우 아리아에게도 꽤 잘 어울리는 마도사 아티팩트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영웅의 컨셉을 결정 짓는 아티팩트를 다수 확보할 수 있는 지금 PC로 즐길 수 있는 에픽세븐에서 제공되는 기회를 꼭 적절하게 활용해보는 걸 추천 드려요.

지난 번 길티기어와의 콜라보를 통해 콜라보 영웅들을 만날 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에픽세븐의 오리지널 영웅을 만나볼 수 있어요. PC로 플레이 가능한 가디언 테일즈처럼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 성장시켜나가는 재미를 제대로 챙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에픽세븐인 만큼 빠르게 블루스택에서 아리아를 만나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의 쾌적한 환경과 함께라면 아리아의 성장을 위한 반복적인 컨텐츠 수행도 얼마든지 수월하게 처리해나갈 수 있으니까 말이죠. 내가 키우고 있는 영웅들을 안정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에서 지금 바로 PC를 통해 에픽세븐의 새로운 내용들을 만나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