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라자를 만나는 또 하나의 방법

선구자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를 원작으로 둔 게임 ‘드래곤라자 오리진’이 현재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에게 다른 방식으로 드래곤라자의 감동을 전해주고자 새로운 게임이 하나 더 등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드래곤라자EX’라는 타이틀로 말이죠. 이엑스포게임즈가 제작하고 COWON이 배급을 맡아 이미 7월 1일로 출시일까지 확정 지은 상태입니다.

드래곤라자를 원작으로 둔 게임인 만큼 적어도 스토리만은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게임, 드래곤라자EX는 원작에 굉장히 충실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게임입니다. 작중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대륙의 이름이나 드래곤들의 이름까지 소설 속에서 가져와 새로운 게임에서 익숙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드래곤라자EX의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방치형RPG로만나는 드래곤라자

드래곤라자EX는 기본적으로 세로로 즐길 수 있는 방치형RPG로 제작 중인 게임입니다. 성장은 내가 접속하지 않을 때 캐릭터들이 스스로 진행하고 유저가 접속해있을 땐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과 함께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게 드래곤라자EX의 진행 방식이 되지 않을까 싶고, 굉장히 간편하게 원작의 재미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내가 영입한 영웅들을 적절하게 조합해 모험단에 편성하고 그걸 통해 스테이지를 뚫어나간다는 구성 자체는 방치형RPG 장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형태지만, 후치 네드발이나 이루릴 세레니얼 같은 캐릭터들이 영웅으로 등장하는 방치형RPG는 드래곤라자EX가 유일한 만큼 원작을 좋아했던 유저들이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밖에 없는 게임이 되어줄 듯 싶습니다.

바이서스 왕국을 탐험하는 기본적인 에피소드 모험, 스토리와 함께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던전에 입장해 대륙을 탐험하고 보물을 챙기는 모험을 추가로 경험할 수 있고 유저 간 PvP 컨텐츠인 투기장에서 최고의 영웅이 되어볼 수도 있는 등 드래곤라자EX는 꽤 많은 컨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드래곤라자EX의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영웅 네리아, 아이템 OPG, 영혼석 3,000, 그리고 골드 50,000까지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화와 아이템들이 지급됩니다. 여기에 더해 추첨을 통해 드래곤라자 10주년 기념 양장본 같은 경품도 노릴 수 있으니 드래곤라자EX를 즐길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도록 합시다.

드래곤라자EX를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즐겨봐요!

방치형RPG 장르의 게임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즐기는 방법은 PC로 플레이하는 거라는 사실을 이미 적지 않은 유저들이 알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 유저들이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기기 위해 선택하는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인데요. 드래곤라자EX 역시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훨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지만 동시에 7월 1일로 출시일을 바로 확정 지었다는 데에서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까지 엿볼 수 있는 게임, 드래곤라자EX를 BlueStacks, 블택으로 PC에서 만나보세요. 블루스택5가 담고 있는 압도적인 성능과 함께라면 모바일에서 즐기는 유저들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겨나갈 수 있을 테니까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