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의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어쌔신 등장

많은 유저들을 PvP의 재미에 빠지게 만들었던 PC MMORPG R2의 감동을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2020년 8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웹젠의 MMORPG, R2M에 최초의 신규 클래스가 등장했습니다. 나이트와 아처, 위저드에 이은 네 번째 클래스이자 첫 번째 신규 클래스는 바로 ‘어쌔신’으로 어쌔신의 등장과 함께 근거리 캐릭터 둘, 원거리 캐릭터 둘로 황금 밸런스가 맞춰졌어요.

신규 서버 노바

어쌔신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이 같은 시작점에서 출발할 수 있는 신규 서버, 노바가 추가되었습니다. 노바 01, 노바 02 이렇게 두 개의 서버로 이루어진 노바에서는 현재 신규 서버 출시를 기념한 서버 버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버닝 스크롤 퀘스트를 상점에서 구입하고 열심히 진행해나가는 걸 통해 정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어쌔신으로 처음 R2M에 진입한 유저들은 신규 서버 노바에서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암살하면 딱 떠오르는 클래스, 어쌔신

기존에는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클래스, 어쌔신은 힘과 민첩을 바탕으로 싸우는 근접전 캐릭터입니다. 도둑, 또는 도적 클래스는 다른 MMORPG들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만큼 어쌔신이 어떤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알고 있겠지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R2M의 어쌔신은 독병과 카타르, 단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동시에 은신도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특징을 가진 클래스입니다.

단일 대상에게 무조건 치명타로 적중하는 스킬인 ‘모탈 블로우’부터 시작해 30초 동안 은신 상태에 돌입해 적의 뒤를 노릴 수 있는 ‘인비지빌리티’, 짧은 시간 동안 회피율을 올려 생존력을 높이는 ‘이베이젼’ 등 암살자 다운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어쌔신은 PvP 컨텐츠에서 나이트와는 또 다른 맛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근거리 클래스로써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어쌔신 출시 기념 이벤트

어쌔신의 등장을 기념해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어쌔신과 함께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진행됩니다. 유저들은 하루에 한 번 R2M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영웅 스킬북 조각 상자’, ‘서번트 뽑기권’, ‘변신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10일차에는 ‘축복받은 장비 각인석 2개’를 보상으로 챙길 수 있어요. 모두 성장에 도움이 되는 재화들로만 이루어져 있는 만큼 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R2M에서 진행되고 있는 꾸준한 이벤트인 ‘영웅 레벨 달성’ 이벤트의 혜택을 어쌔신으로도 얼마든지 누릴 수 있습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체력 회복 포션과 바알베크의 증표 같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숙련된, 진정한, 노련한으로 넘어갈 때마다 훨씬 묵직한 보상들을 얻을 수 있기에 유저들이 R2M에 더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인 만큼 꼭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들을 바로바로 받아주는 걸 추천드려요.

크리스의 특별 미션 이벤트

어쌔신 출석 체크 이벤트와 함께 모든 유저들이 누릴 수 있는 ‘크리스의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마물 10,000마리 처치부터 시작해 아이템 제작, 일일 미션 수행 등 R2M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진행하게 되는 여러 퀘스트들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일반 매터리얼 상자를 획득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변신 강화 매터리얼, 행운의 매터리얼 등 다양한 매터리얼 상자를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이쪽도 꼭 신경 써주도록 합시다.

신규 클래스 어쌔신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순위표에서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R2M,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통해서라면 PC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자동 전투 플레이를 훌륭하게 보조해주는 BlueStacks, 블택과 함께 어쌔신을 빠르게 성장시켜나가보세요. 블루스택 5가 자랑하는 에코모드를 곁들인다면 훨씬 빠른 속도로 레벨을 올려나갈 수 있다는 점도 꼭 기억해주시고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