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클래시서머너즈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들을 잇달아 서비스하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개발사, 킹콩소프트의 게임들을 주위에서 굉장히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통 게임사를 보기보다는 게임 이름과 장르를 보고 결정하는 유저들이 많아 관심이 없을 수도 있지만 의외로 정말 많은 게임들이 킹콩소프트의 손에서 탄생,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게임 중 하나인 ‘천하제일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 7일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이제 막 서비스 1달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따끈한 신작 게임을 말이죠.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혹시 놓쳤던 분들이라면 한 번 어떤 게임인지 확인해본 뒤 즐길지 말지를 결정해보도록 하자구요.

천하제일검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천하제일검은 시작과 동시에 기존의 게임들과는 약간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적들이 지상에서 등장하는 게 아니라 하늘에서 등장하고 유저의 캐릭터 역시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며 그런 적들을 상대하는 화면을 통해서 말이죠. 이런 부분 부터가 바로 천하제일검의 매력이 시작되는 부분으로 이후에도 계속해서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투를 수행해나갈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을 다양한 신장, 동료들과 함께하는 데에서도 일정 이상의 재미를 찾을 수 있어요.

신장

PC에서 만날 수 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에서 유저들이 주인공 캐릭터인 밤을 중심으로 파티를 구성, 풀어나가게 되는 것처럼 천하제일검도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함께 진행하는 신장을 꾸준히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신장을 만나기 위한 방법은 ‘소환’으로 소환을 통해 UR, SSSR 같은 다양한 등급의 신장들을 영입할 수 있어요. 초반에는 그렇게 강력한 신장들을 만날 수 없을 확률이 높지만 게임을 꾸준히 즐겨나가다 보면 강력한 신장을 영입, 보다 높은 스테이지까지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4명의 신장 배치 가능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경우 내가 활용하기 위해 동료들을 배치하는 데에 있어서 속성의 제한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천하제일검의 경우에는 염, 빙, 독, 뇌 4개의 속성에 따라 하나의 신장만을 배치할 수 있는 제한이 있어요. 그렇기에 일단 유저들이 가장 먼저 노려줘야 하는 부분은 각 계열의 신장을 최소 1명씩 빠르게 영입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승급과 승성을 통해 신장들의 스킬을 추가로 개방, 전투에서 더욱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신장들의 전투력을 끌어 올려 나가는 과정 또한 천하제일검을 즐겨 나가는 과정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니 꼭꼭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장묘요 영입 가능

처음 주어지는 소환권으로 얻을 수 있는 신장을 포함, 초반부터 빠르게 신장을 늘려나가는 게 필요하지만 어떤 식으로 즐겨야 소환을 위한 소환권을 확보할 수 있는지를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10분만 천하제일검을 즐겨도 SSR신장을 지급하는 장묘요 지급 이벤트를 통해 독 계열 신장의 자리를 채워 넣을 수 있거든요. SR 등급이 아닌 SSR 등급의 신장으로써 어느 정도의 화력을 시작하자마자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인 만큼 10분 접속 후 획득 가능한 장묘요를 빠르게 챙겨준 뒤 더욱 빠르게 관문을 돌파해봅시다. 관문 돌파에 따라 소령묘가 제공하는 소정의 혜택을 누릴 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영웅 성장도 필요해요

신장의 전투력을 높여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PC에서 만날 수 있는 검은 전설이 그런 것처럼 내 캐릭터, 영웅을 성장하는 과정도 필수입니다. 선력을 쌓아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장비를 수급해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만들 수 있고, 특히 50레벨 세트, 1환생 세트 같은 다양한 장비 세트를 구성하는 데에 성공할 때마다 SSSR 요희 같은 쉽게 구할 수 없는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어 일단 이 장비를 획득하기 위해 보스를 빠르게 사냥해주는 것도 추천할만한 공략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투력을 끌어올리는 게 가능하니 최대한 높은 전투력을 향해 달려보도록 합시다.

수많은 이벤트들까지

PC에서 만날 수 있는 워로드 에덴의 추락처럼 천하제일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정 관문을 돌파하는 데에 성공할 때마다 SR 코스튬 조각을 획득,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부터 시작해 전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스가 처음 처치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첫 처치보상 같은 묵직한 이벤트들이 말이죠. 특히 환생을 거듭하면 할수록 더욱 많은 보상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니 빠르게 성장해 챙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모조리 챙겨 신속하게 영웅과 신장의 성장을 도모해보는 걸 추천 드려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천하제일검의 매력 중 하나로, 이외에도 정말 많은 내용들이 유저들에게 재미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루스택에서 천하제일검을 시작한다면 이런 부분들을 정말 거침없이 챙겨나갈 수 있어요. 계속해서 강해지는 맛을 꾸준하게 뽑아내기 위해서는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들을 꾸준히 수행해주는 과정이 당연히 필요하고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천하제일검의 컨텐츠들 중 정해진 시간에만 열리는 컨텐츠들도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9월부터 느낄 수 있게 된 천하제일검의 매력을 아직 모르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천하제일검을 설치하고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진입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 과정에서 블루스택 누가 32비트 버전을 선택해야 문제없이 진입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