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의 새로운 선택지

PC에서 만날 수 있는 미르M과 함께 무협을 주제로 다루는 MMORPG로써 사전예약을 시작할 때부터 유저들에게 굉장히 많은 주목을 받았던 게임, 천애명월도M이 드디어 6월 24일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원작인 천애명월도 역시 PC MMORPG로써 많은 인기를 누렸던 게임인데다 그런 천애명월도의 재미를 모바일로 옮겨온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가지지 않는 건 말이 안됐던 만큼 서비스 실시와 동시에 정말 많은 분들이 천애명월도M의 스토리에 바로 빠져들고 있는 중인데요. 오늘은 어떤 부분이 유저들을 천애명월도M에 빠져들게 만들고 있는지를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알고 빠져들면 더 깊게 몰입할 수 있지 않겠어요?

6개의 문파

천애명월도M에서 유저들은 본격적으로 강호로 나가기 전 어떤 문파에 소속될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현재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선택지는 총 6개로, 당문과 개방, 태백, 신위, 천향, 그리고 이화가 준비되어 있어요. 근거리 전투를 원한다면 태백과 신위, 그리고 개방을 선택하는 게 좋고 원거리전투를 선호한다면 당문, 천향, 이화 중 하나를 선택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동방불패 모바일에서도 비슷한 느낌으로 문파들을 만날 수 있지만 천애명월도M에서는 보다 뚜렷한 개성을 갖추고 있는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 있으니 내 취향에 최대한 일치하는 문파를 선택하고 모험을 시작해보도록 하자구요.

압도적 그래픽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천애명월도M은 다른 무엇보다 앞서 그래픽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픽 수준을 한 단계 높일 때마다 확실히 좋아지는 배경을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전투에서 사용하는 스킬의 퀄리티 역시 높아지기에 기기가 허락하는 선에서 가장 높은 그래픽으로 즐기는 걸 추천드려요.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즐긴다면 그래픽 모드를 최상으로 놓고 천애명월도M이 담고 있는 압도적인 화질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으니 처음부터 블루스택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전투의 재미까지

다른 MMORPG들이 자동 전투를 곧바로 제공하는 것과 달리 PC로 만나는 천애명월도M의 경우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초반부에는 자동 전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유저에게 주어지는 무공들을 최대한 적절하게 조합해 매끄러운 콤보를 완성, 적들을 직접 제압해나가야 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무협 MMORPG에 기대하는 손맛을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당문의 경우 직접 공격과 함께 목우를 통한 간접 공격도 가능하기 때문에 꽤 손을 바쁘게 움직여야 했고 다행히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키 셋팅을 적절하게 활용해 어렵지 않게 전투를 수행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유저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손맛을 챙겨나갈 수 있다는 것 또한 블루스택으로 천애명월도M을 만나야 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킬과 장비 강화를 통한 성장

천애명월도M에서 레벨을 쌓아나가다 보면 두 번째 무공 슬롯이 열리고 새로운 방향으로 전투를 펼쳐나갈 수 있어요. 거기에 각 무공들의 레벨을 올려 더욱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어 유저들은 익숙해진 첫 번째 무공으로 계속해서 전투를 이어나갈지,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전투로 또 다른 재미를 얻어나갈지를 고민할 수 있습니다. 두 방향 모두 천애명월도M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든든한 재미를 챙길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고, 여기에 장비 강화를 통해 스킬 레벨을 쌓아나가는 것과 동시에 전투력을 더욱 끌어올려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블루스택 쿠폰 받아가세요!

천애명월도M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블루스택을 통해 강호에 진출한 유저들을 위해 블루스택에서 소정의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천애명월도M을 블루스택5에서 즐기고 있는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남긴 뒤 간단한 게임 후기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모든 쿠폰을 소진하기 전까지 유저들에게 ‘세공석 5개’, 그리고 ‘은전 10만개’가 담긴 쿠폰을 지급해줄 예정이에요.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캐릭터를 생성한 뒤 기대감을 보여주는 댓글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니 쿠폰이 모두 나가버리기 전 빠르게 참여하고 다른 유저들보다 조금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무협 생활을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다른 신작 게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으니 내가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다면 그쪽도 빠르게 챙겨주고 말이죠.

인게임 이벤트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혜택도 물론 달달하지만 천애명월도M 내에서 진행 중에 있는 인게임 이벤트의 내용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저들은 8일동안 진행되는 ‘팔황의 불’ 이벤트를 통해 1일차 보상인 ‘동료 비상 패키지’부터 5일차 보상 ‘단풍나무 등 장식’, 그리고 마지막 8일차에는 ‘한정 동료 연남비’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PC로 즐길 수 있는 천애명월도M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들이 존재하니 블루스택5로 천애명월도M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누려주도록 합시다. 게임을 풀어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테니까요.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한 따끈한 게임이지만 워낙 잘 알려진 원작을 두고 있어 정말 많은 분들이 천애명월도M이 보여주는 새로운 무협의 세계에 뛰어들고 있어요. 블루스택에서 즐겨나간다면 다른 유저들에게 뒤쳐지지 않고 계속해서 강호에서 이름을 알려나갈 수 있는 만큼 처음부터 높은 곳에 오르는 걸 목표로 잡은 분들은 PC에서 블루스택과 함께 플레이하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현재 제공 중에 있는 쿠폰을 통해 깨알 같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더욱 섬세한 조작과 압도적인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포기할 이유는 전혀 없으니까 말이죠. 천애명월도M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5, 지금 바로 활용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