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만날 수 있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같은 게임들과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로써 유저들에게 정식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쌓아오고 있는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많은 분들이 블루스택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가파른 속도로 성장한다는 건 곧 내가 챙겨줘야 할 컨텐츠가 빠르게 늘어난다는 뜻이기도 하고, 그런 부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이니까 말이죠. 오늘은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PC MMORPG의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 더욱 빠르게 성장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원래도 빠르지만 이런 내용들을 숙지한다면 훨씬 빠르게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비경 에너지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잠시 게임을 떠났다가 돌아올 경우 가장 먼저 ‘비경 에너지 저장’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경 에너지 저장은 말 그대로 ‘에너지’가 저장되는 시스템으로 이 에너지는 유저가 성장하는 데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3개의 재화를 제공해요. 유저 ‘경험치’, ‘전령 세련 성수’, 그리고 ‘전령 경험치’를 비경 에너지 저장에서 얻을 수 있고 모으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떤 상태던 관계없이 그저 시간을 보내기만 하면 끝, 내가 모을 수 있는 저장 한계까지 계속해서 쌓이기 때문에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컨텐츠라고 할 수 있어요.

되찾기

PC로 플레이 가능한 기적의검에서 유저들이 진행 가능한 시스템 중 하나가 바로 내가 놓친 컨텐츠들을 ‘자원 회수’라는 이름으로 한 번에 클리어해버리는 기능입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도 비슷한 느낌의 컨텐츠를 수행해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데요. ‘되찾기’라는 이름으로 준비되어 있는 시스템에서 길드 연회, 잃어버린 황무지, 바다요괴 유적 등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컨텐츠들을 빠르게 완료, 내가 놓친 재화들을 수거할 수 있습니다. 귀속 다이아를 추가로 소모하면 100%의 보상을 되찾을 수 있지만 아직 귀속 다이아가 충분하지 않을 때는 그냥 ‘일괄 되찾기’로 50%만 찾아주는 걸 추천 드려요. 어차피 성장은 계속해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신물 성장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PC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이 강화를 진행할 수 있는 것들은 아주 많습니다.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장비부터 시작해 날개와 탈것등 다양한 요소들이 각각의 재화를 소모해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그 중 하나이자 묵직한 전투력을 제공하는 게 바로 ‘신물’입니다. 신물은 성장을 한 번 진행할 때마다 공격력과 방어 파괴, 명중, 폭격에서 보너스를 챙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신물 레벨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스킬이 하나씩 잠금 해제되어 91레벨에 도착하면 4개의 스킬을 추가로 획득하는 게 가능해요. 다른 컨텐츠도 중요하지만 신물을 강화할 수 있는 상태라면 꼭 강화를 진행해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벤트 혜택 수거는 필수

컴퓨터로 즐기는 빛과 어둠의 전쟁 같은 게임들이 그렇듯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역시 진행 중인 다채로운 이벤트들의 내용을 빠짐없이 얻어주는 게 성장에 꽤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게임입니다. 레벨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패키지’부터 매일 소원을 빌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소원 분수’, 가장 기본이 되어주는 ‘매일 출석’까지 많은 이벤트들이 유저들의 쾌속 성장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니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보상이 이벤트 탭에 준비되어 있지는 않을지 꾸준히 확인해주며 재화를 모두 얻어주도록 하자구요.

파티 사냥을 통한 이득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들 중 다수는 혼자가 아니라 다른 유저들과 파티를 맺고 진입하는 게 가능합니다. 그럴 경우 더욱 던전을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되는 건 물론 나보다 훨씬 강력한 유저들이 소속되어 있는 파티에 들어갈 경우 엄청난 속도로 컨텐츠를 풀어나가는 게 가능해져요. 경험 마역 같은 곳에서 그런 유저들을 만날 경우 한 번 클리어하는 것만으로 레벨이 20씩 증가하는 경험도 할 수 있으니 파티 초대 문구가 보이면 냉큼 가입해 다른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보도록 합시다. 파티 사냥을 통해 같은 컨텐츠를 수행하더라도 더 큰 이득을 낼 수 있다는 건 PC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스톤테일M과 비슷한 부분으로, 어지간하면 모든 컨텐츠들을 파티로 수행할 때 더욱 큼직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성장의 이유

그렇게 꾸준히 성장한 분들은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메인 컨텐츠 중 하나인 ‘영지전’ 같은 컨텐츠를 통해 강력함을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다수의 MMORPG들이 메인 컨텐츠로 PvP 컨텐츠를 밀고 있는 것처럼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도 영지전을 포함한 다양한 PvP를 즐길 수 있고, 당연히 전투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레벨이 높으면 높을수록 뛰어난 활약을 펼칠 확률이 높으니 최대한 위에 알려드린 내용들을 충실하게 따라가며 성장을 거듭해주도록 합시다. 인상적인 성적을 낸다면 상위 길드에서 영입을 권유할 수도 있고 그걸 통해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더욱 더 맛있게 즐겨나갈 수 있지 않겠어요?

레벨을 올려 다양한 컨텐츠들을 수행해 나간다면 각성을 통해 스킬들을 강화하는 건물론 내 캐릭터의 자체적인 스펙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장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효율적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죠. 다른 MMORPG들처럼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역시 시간관리가 중요한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하고, 갖고 있는 그래픽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라도 블루스택의 손을 잡는 건 당연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서버 상위권에 오르기에는 충분한 시간이 있으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는 블루스택에서 열심히 성장을 거듭해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해보도록 하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