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인기 네이버웹툰 호랑이형님과의 콜라보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 바람의나라: 연이 드디어 첫 번째 직업 추가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원작이라고 할 수 있는 PC 바람의나라에서 만날 수 있는 직업들이 이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만큼 그 중 하나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했지만 그런 예상을 보기 좋게 깨는 직업이 등장을 준비하고 있어요.

호랑이형님X바람의나라: 연은 계속 진행 중!

세시마을에 위치한 무케를 통해 이야기를 진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미션과 함께 ‘호랑이형님 환수 획득 이벤트’도 계속 진행되고 있어요. 호랑이형님 환수를 획득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환수를 바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최대한 많은 환수를 얻고 싶다면 기간이 끝나기 전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뽑아내도록 합시다

바람연 유저라면 절대 참을 수 없는 아이템, 연등 이벤트

바람연이 아니라 원작 바람의나라를 즐겼었던 유저들에게는 추억의 아이템들이 몇 가지 존재합니다. 그 중엔 바람개비와 함께 세시마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었던 연등도 포함되어 있죠. 바로 그 연등과 연꽃등을 얻을 수 있는 부처님 오신 날 이벤트가 바람의나라: 연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왼손엔 연등, 오른손에는 바람개비, 그리고 망또를 입는 게 부의 상징이었던 만큼 추억을 되새기게 만드는 연등을 꼭 획득할 수 있도록 합시다.

첫 번째 직업 추가, 격투가 등장 예정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이렇게 네 개의 직업 이후 원작에 처음으로 등장했던 직업은 궁사로, 당연히 바람연에도 직업이 추가된다면 그 시작은 궁사일거라는 예상은 적중하지 않았습니다. 바람연의 첫 번째 신규 직업은 바로 격투가로, 원작에도 없는 직업이라 많은 유저들이 당황과 기대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어요.

격투가 출시 발표와 함께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T.S 쿠폰과 함께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었든 캐릭터의 직업을 격투가로 변경할 수 있는 ‘직업 변경 비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더해 신규 서버의 추가와 같은 서버의 캐릭터들이 환수와 도감을 공유하는 가문 공유 시스템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호랑이형님 다음은 카카오프렌즈

호랑이형님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적지 않은 재미를 챙겼는지 바람의나라: 연은 바로 이어지는 두 번째 콜라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가 그 정체인데요. ‘임금님 라이언’, ‘마당놀이 제이지’, ‘꼬마아씨 네오’ 같은 환수들로 등장할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바람연 앱플레이어, 블루스택에서 만나보도록 합시다.

바람인싸들의 컨텐츠,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 예정

바람의나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커뮤니티 시스템인 결혼 시스템이 곧 바람연에도 등장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누군가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올 때마다 달려가 축하해주었던 당시의 기억을 넘어 바람연에선 직접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바람의나라: 연을 함께 PC에서 즐기고 있는 유저 중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6월 중 업데이트 예정이라 지금 당장 격투가를 만날 순 없지만 직업 변경 비서가 제공될 예정인 만큼 바람의나라: 연 PC 에뮬레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미리 격투가를 즐기기 위한 준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어 바람연 PC 버전 느낌으로 활용하는 유저들이 상당히 많은 BlueStacks, 블택을 통해 준비한다면 출시와 동시에 격투가 랭킹 순위권에 진입할 수 있을 거에요. 지금 바로 블루스택5 베타에서 바람의나라: 연을 시작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