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이 사전예약을 마무리 짓고 드디어 10월 20일 7번째 직업 무사의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창을 휘두르며 적들을 광역으로 쓸어내는 강력한 모습과 원작인 바람의나라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오리지널 직업이라는 점 덕분에 많은 분들이 무사를 새롭게 생성, 성장시키고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바람의나라 연이 급속도약 시즌 2를 시작, 650레벨까지 정말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유저들을 가파른 성장의 세계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사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기에 앞서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급속도약의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혹시 무사가 아닌 다른 직업을 키워보려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급속도약 시즌 2

PC에서 바람의나라 연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급속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급속도약은 ‘극 급속도약’과 ‘초 급속도약’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이중 우리가 선택해야 하는 건 극 급속도약입니다. 캐릭터 생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극 급속도약이 적용되는 캐릭터를 생성할 것이냐를 물어보는 화면이 뜨고 거기에서 생성하기를 누르면 바로 급속도약을 시작할 수 있어요. 그 후엔 일반적으로 바람의나라 연을 시작하는 것과는 살짝 다른 방식으로 레벨을 쌓아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물론 이쪽이 훨씬 빠르기 때문에 정신을 차리고 보면 레벨이 훅 올라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초반은 동일하게

바람의나라 연이 궁사 출시 당시에 진행했었던 급속도약 시즌 1때와 같이 기억을 잃은 모험가가 다시 기억을 찾는 여정을 떠난다는 설정 자체는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을 알려준 뒤 직업을 선택하는 구간에서 새로운 직업인 무사, 또는 내가 평소에 키워보고 싶었던 직업을 선택한 뒤 전직을 완료하면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급속도약의 쾌속 성장을 경험해볼 수 있어요. 새로운 직업답게 무사 전직관은 맨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니 무사를 선택할 예정이라면 꼭 무사 전직관에게 제대로 말을 걸어 전직을 완료해주도록 합시다. 혹시나 바람의나라 연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대충 눌렀다가 궁사나 격투가를 선택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구요.

무사

그렇게 급속도약을 쭉 따라가면 3차 승급까지 완료, 무사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을 거의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무사는 자신을 중심으로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기술들과 함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형태, 앞의 적을 일정 시간 동안 계속해서 공격하는 기술을 갖고 있어요. 그렇기에 다른 직업들의 사냥 방식, 한 방에 적을 눕히는 플레이는 물론 나보다 약간 더 강한 적을 상대할 때 더욱 높은 DPS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PC에서 만나는 바람의나라 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컨텐츠인 레이드 같은 내용들을 즐기는 과정에서 더욱 큰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어요. 신규 직업다운 강력함을 바로 이런 것들에서 찾을 수 있는 거죠.

4차 승급까지

급속도약 시즌 1이 3차 승급까지만 진행할 수 있었다면 이번 시즌 2에서는 4차 승급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나라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었던 시점이 바로 4차 승급이 존재하던 시절인 만큼 신규 유저들도 얼마든지 극 급속도약과 함께라면 주술사나 전사 같은 직업들로 성장을 진행, 폭류유성, 혈겁만파 같은 임팩트 있는 기술들을 마음껏 사용해볼 수 있어요.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에서 4차 승급에 도달했다는 건 곧 중국의 지역들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니 극 급속도약이 제공하는 600레벨까지의 폭발적인 성장을 꼭 챙겨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연스럽게 진행 상황을 따라가다 보면 도달할 수 있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초 급속도약

극 급속도약이 안내하는 600레벨에 도달하고 난 유저들은 일단 급속도약을 하나 마무리하게 됩니다. 하지만 거기에서 급속도약은 멈추지 않아요. 바로 ‘초 급속도약’을 통해 65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거든요. 1일차부터 7일차까지 매일매일 새롭게 추가되는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으로 다양한 재화들을 챙길 수 있고 그걸 통해 650레벨에 도달, 기존의 유저들이 챙기고 있었던 모든 컨텐츠들을 급속도약을 통해 바람의나라 연에 처음 방문한 유저들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PC에서 기적의검을 플레이하는 유저들도 이정도 속도의 성장은 밟아보지 못했을 확률이 높으니 쾌속 성장이 주는 재미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지금은 바람의나라 연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신규, 복귀 혜택

거기에 더해 신규 유저, 또는 복귀 유저라면 바람의나라 연이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지원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의 보상까지 챙길 수 있어요. 거기에 D.H 쿠폰, 무사 탄생 주화 획득 이벤트, 용왕의 보급선 같은 묵직한 이벤트들이 무사의 등장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진행 중에 있으니 내가 어떤 이벤트들을 챙길 수 있는지 한 번 확인하고 급속도약 임무를 수행하는 동시에 완료해주도록 합시다. D.H 쿠폰의 리니지M, 리니지W 같은 게임들에서 만날 수 있는 쿠폰들처럼 묵직한 혜택을 가지고 있으니 꼭 1순위로 챙겨주는 게 좋아요.

이번 급속도약은 12월 15일까지, 꽤 오랜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약 30분 정도만 투자해도 600레벨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귀한 기회인 만큼 바람의나라 연을 한 번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블루스택에서 설치하고 급속도약의 흐름에 몸을 맡겨보는 걸 추천드려요. 사냥은 내 캐릭터가 알아서 진행하니 유저는 그저 컨텐츠만 즐기면 되는 일종의 분재 게임이기도 한 바람의나라 연을 이미 블루스택에서 즐기고 있는 유저들이 많은 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24시간 쾌적하게 사냥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과 함께 신규 직업 무사의 매력과 급속도약의 풍성한 혜택을 빠짐없이 느껴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