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pc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메인 퀘스트를 모두 진행한 유저들도 계속해서 이야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는 게임,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백야극광이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를 8월 25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타이틀은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으로 유저들은 항구와 에메랄드호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따라가볼 수 있어요. 오늘은 어떤 내용들을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지, 그런 이벤트들을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얼마든지 챙겨나갈 수 있다는 소식과 함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기의 도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건 바로 ‘위기의 도시’입니다. 위기의 도시에는 이번 이벤트의 스토리를 확인해볼 수 있는 스토리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고 열심히 클리어하는 과정에서 3성으로 클리어에 성공할 시 최대 900 루맘버를 확보할 수 있어요. 여기에 8번째 스테이지를 3성으로 완료하면 이벤트 가구 ‘불가사의 모래성’까지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재화인 와일드카드도 첫 클리어 보상으로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는지 확인하는 게 기간 한정 이벤트를 제대로 즐기는 첫 번째 발걸음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컴퓨터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빠르게 위기의 도시를 모두 클리어해주고 보상과 이야기를 모두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첫인사

백야극광을 PC로 즐기는 유저들이 새로운 오로리안들을 먼저 사용해보고 영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일종의 체험판을 제공하는 ‘첫인사’도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첫인사에서는 6성 오로리안 제노와 피아, 그리고 5성 오로리안 레인보우를 사용해볼 수 있어요. 각 오로리안들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것과 함께 첫인사를 진행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오로리안 당 50 루맘버씩을 보상으로 지급, 최대 150 루맘버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성능을 확인해보는 것뿐만 아니라 영입에 사용하는 루맘버까지 챙길 수 있는 만큼 첫인사도 빼놓지 않고 즐겨주는 걸 추천드려요.

마술모자 스탠드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에서 유저들이 계속해서 쌓아나가야 하는 재화, 와일드카드를 열심히 모았다면 ‘마술모자 스탠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만날 수 있는 백야극광에 새로 등장한 오로리안 레인보우를 포함, 솔람버와 이벤트 가구 ‘야자수 화분’,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헤븐즈 가든 분점 화폐 ‘리치트리 젬’ 등등 정말 많은 보상이 마술모자 스탠드에 준비되어 있고 와일드카드를 투입해 계속해서 뽑기를 진행해나갈 수 있어요. 1회에 30, 10회에 300개의 와일드카드가 필요하니 이벤트가 끝나기 전 최대한 많은 양의 와일드카드를 확보하고 뽑기를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최소한 레인보우는 얻어주는 걸 목표로 말이죠.

수영하고 싶어!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에서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이벤트는 바로 ‘수영하고 싶어!’인데요. 헤븐즈 가든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보상으로 루맘버와 함께 다양한 가구들을 수집할 수 있는 이번 수영하고 싶어! 이벤트는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과 비슷한 기간 동안 진행되니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백야극광을 즐기는 과정에서 중심은 그쪽으로 놓되 수영하고 싶어!에 준비되어 있는 내용들을 챙겨주는 것도 잊지 말도록 합시다. 꽤 많은 미션이 기다리고 있고 모두 완료하면 적지 않은 양의 루맘버를 확보할 수 있거든요.

아쿠아리움 투어

이벤트들과 함께 그로누의 스페셜 코스튬을 만날 수 있는 ‘아쿠아리움 투어’도 시작되었습니다. 유저들은 소원을 비는 걸 통해 아쿠아리움 투어에 준비되어 있는 보상들을 무작위로 노려볼 수 있어요. 거기에는 성장을 위한 재화들과 그로누 스티커, 그리고 스페셜 코스튬 ‘아쿠아리움 투어’가 대기하고 있지만 소원 빌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5번째 소원까지는 스페셜 코스튬이 미포함, 6번째 소원부터 포함되기 때문에 그로누의 스페셜 코스튬을 얻고 싶은 분들은 최소한 6번은 소원 빌기를 진행해야 한다는 점을 꼭 숙지해야 합니다. 애매하게 5번까지만 진행한다면 절대 만나지 못할 테니까 말이죠.

누적 로그인

헌터W를 PC에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출석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처럼 백야극광 역시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적지 않은 보상을 지급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추가로 누적 로그인을 진행, 더 많은 보상을 유저들에게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총 8일 동안 진행되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가 개최되어 마지막 8일차에 도달하면 보상으로 피아의 한정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전에도 와일드카드를 포함하는 다양한 보상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성실하게 게임에 접속해 모든 보상을 챙겨준다면 꽤 든든해진 내 가방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항상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는 게임, 백야극광의 스테이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섬세한 조작이 필요하다는 걸 많은 분들이 느끼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마우스로 체인 액션의 재미를 느껴나갈 수 있도록 블루스택이 백야극광을 즐기기 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실시간으로 대응할 필요 없이 충분한 시간을 턴에 사용할 수 있고, 어떤 식으로 전략을 펼치느냐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PC RPG를 즐기는 듯한 재미를 백야극광에서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이 진행 중인 백야극광을 블루스택으로 시작해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