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

지난 17일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하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모았던 업데이트가 드디어 체인 액션 RPG 백야극광에 적용되었습니다. 바로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가 말이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다시 한 번 다른 이벤트와 비슷한 형태로 진행되는 컨텐츠들을 통해 적지 않은 보상을 챙길 수 있게 되었고, 신규 오로리안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백야극광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부분 중 하나인 스토리에서도 새로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태구요. 이 모든 내용을 블루스택 X와 함께라면 PC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래시계의 여왕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먼저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백야극광에 등장한 컨텐츠는 ‘모래시계의 여왕’입니다. 눈의 나라 북방의 여왕인 베들레헴의 초대를 받아 주인공 일행이 북방으로 빛의 여행을 떠나게 된 시점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따라가볼 수 있고 이후 일정에 따라 ‘오로라의 시련’, 그리고 ‘거울 호수의 수수께끼’까지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로 개방될 예정입니다. 일단 유저들은 북방 여행을 통해 내 오로리안들의 전투력이 받쳐주는 선에서 스토리를 클리어해 나갈 수 있게 되었어요.

북방 여행

북방의 여왕 베들레헴이 어느 날 꿈을 꾸게 되고, 그 꿈 속에서 빠짐없이 아이테르, 주인공이 등장했다는 점을 의식해 유저에게 초대장을 보냈다는 데에서 시작하는 북방 여행의 스토리는 이 초대를 받아들인 주인공이 방문하는 과정을 컷 신을 통한 스토리와 스테이지를 돌파해나가는 형태로 따라가볼 수 있습니다. 신규 오로리안으로 합류한 캐릭터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건 물론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될 때마다 새로운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매력적인 컨텐츠인 만큼 이미 업데이트 완료와 동시에 많은 분들이 북방 여행을 완료한 상태인데요. 아직 전투력이 어느 정도 선까지 오른 상태가 아닌 분들은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기간이 꽤 넉넉하니 컴퓨터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며 열심히 성장해 나가보도록 합시다.

눈소나무 시장

북방 여행에서 반복 수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돌파한 유저들은 보상으로 ‘겨우살이 열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후반부 스테이지로 가면 갈수록 더 많은 양의 겨우살이 열매를 얻을 수 있지만 첫 스테이지에서부터도 획득이 가능한데요. 차곡차곡 쌓은 열매는 ‘눈소나무 시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눈소나무 시장에서는 신규 오로리안 ‘로라’를 포함, ‘로라 솔람버’, ‘별의 문장’, ‘특별 소집 스타 마커’ 등 귀중한 재화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꼭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정도의 겨우살이 열매를 모아주도록 합시다. 내가 스펙이 부족해 한 번에 많은 양을 획득할 수 없다면 행동력이 가득 찰 때 마다 꼬박꼬박 털어주는 걸 목표로 달려보는 걸 추천 드려요.

특별 사건부

PC로 만나는 쿠키런 킹덤 같은 게임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패스 개념의 시스템, ‘특별 사건부’도 어김없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탠다드와 엘리트로 나뉘어져 있어 엘리트 패스를 구입한 분들은 더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고 그 보상들 중에는 ‘아이리나 컬렉션 코스튬’, ‘나일즈 코스튬’ 같은 수집을 목표로 백야극광을 즐기고 있는 분들이 탐낼만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딱히 과금을 진행하는 유저가 아니더라도 특별 사건부 정도는 챙겨주는 게 좋아요. 이런 코스튬 외에도 성장에 도움을 주는 정말 많은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말이죠.

일단 우편함부터 확인해봐요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유저들에게 기대해도 좋다고 대대적인 홍보까지 펼쳤던 만큼 컴퓨터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가 완료된 뒤 정말 많은 재화들이 우편함으로 지급되었습니다. 루맘버 3000개를 포함해 이렇게 많이 줘도 되나 싶을 정도의 아이템들이 우편함에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도 열심히 즐기고 있는 분들은 물론 다시 한 번 복귀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나 신규 진입을 생각하고 있는 유저라면 접속한 뒤 우편함부터 확인해 하프 애니버서리를 통해 제공된 혜택들을 모두 누려보도록 합시다.

누적 로그인

백야극광에서 어떤 이벤트가 시작될 때마다 특별 사건부와 함께 항상 같이 시작되는 이벤트, ‘누적 로그인’도 어김없이 진행 중에 있어요. 유저들은 총 8일동안 백야극광에 접속하기만 하면 하루에 한 번 준비되어 있는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8일차 보상에는 베들레헴의 한정 아바타가 준비되어 있으니 신규 6성 오로리안 베들레헴을 영입하고 사용할 예정인 분들은 꼭 한정 아바타도 함께 챙겨주고 더욱 매력을 끌어올려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PC에서 백야극광을 즐기고 있다면 하루에 한 번 접속하는 건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기도 하니까 말이죠.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를 통해 정말 많은 보상을 지급해주는 건 물론 추가로 재화를 챙길 수 있는 이벤트들까지 시작된 백야극광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블루스택 X이 정답입니다. 마우스를 가지고 블록에 선을 그어 체인을 만들어내는 걸 통해 아주 간편하게 스테이지를 진행해나갈 수 있으니까 말이죠. 이외에도 호감도작이나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더욱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블루스택 X에서 백야극광을 즐기고 있는 중이기도 해요. 편의성은 물론 내 실력을 제대로 뽐낼 수 있는 뛰어난 조작감까지 선사해주는 블루스택 X를 통해 백야극광을 조금 더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