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제 모든 컨텐츠 개방

체인 액션 RPG 백야극광을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재미를 게임을 즐기며 챙길 수 있도록 8월 19일부터 진행되었던 해신제에 드디어 모든 컨텐츠가 개방되었습니다. 여름의 여정을 통해 펭그그 쿠폰을 모으고 선라이즈 부티크에서 보나시외를 비롯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이런 추가 컨텐츠를 통해 게임의 근본적인 재미를 추가로 찾아나갈 수 있다는 게 유저들에게 잘 먹혀들며 유저들은 지금도 열심히 빙수를 만들어 최고 기록 갱신에 도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빙수의 혼

여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인 빙수에 자그마치 ‘혼’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은 데에서 은근히 거창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 ‘빙수의 혼’이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환상의 세계의 경우 여름의 여정의 ‘N20-청산’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오픈되는 컨텐츠로, 오로리안의 레벨이 어느 정도 갖춰지지 않았다면 N20까지 전진하기는 생각보다 힘들기에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빙수의 혼이 훨씬 많은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중이에요. 도전할 수 있는 횟수의 제한도 없기에 만족할 때까지 몇 번이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빙수의 혼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타이쿤 실력을 뽐내봐요

빙수의 혼은 바이스가 운영하는 빙수 카페에서 열심히 일하는 종업원이 되어 빙수를 만들어 손님으로 방문한 오로리안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토핑과 소스는 물론 그릇도 작은 그릇과 큰 그릇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눈썰미가 좋지 않다면 이어왔던 콤보를 끊어먹을 수도 있기에 처음 손님이 원하는 메뉴의 그릇과 토핑, 소스를 한 번에 파악하고 바로 내놓는 게 높은 점수를 위한 첫 번째 공략이라고 할 수 있어요. PC에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각 항목마다 꽤 넓은 터치 구역을 가지고 있어 잘못 누를 일은 없지만 혹시 잘못 누르는 상황이 발생했다면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보내거나, 뒤에 온 손님 중 내가 잘못 만든 빙수를 원하는 손님이 있는지 확인하고 먼저 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블루스택의 컨트롤 기능을 활용해봅시다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서빙하는 타이쿤류 게임을 재미있게 즐겼던 분들이라면 빙수의 혼에서 생각보다 더 큰 재미를 챙길 수 있습니다. 이런 재미를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통해 컴퓨터로 백야극광을 플레이한다면 마치 리듬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까지 챙길 수 있는데요. 바로 블루스택5가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인 고급 컨트롤 기능을 통해 각 스테이지의 소스와 그릇, 토핑에 탭스팟을 지정하고 진행하는 걸 통해 그런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우스를 움직여 누르는 것보다 키를 배정하고 키보드만으로 진행한다면 훨씬 깔끔하고 빠르게 빙수를 내놓을 수 있고 그게 곧 고득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S랭크를 달성하고 모든 보상을 획득하고 싶다면 BlueStacks으로 빙수의 혼을 플레이하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랭크 달성 시 즉시 보상 획득 가능

해신제에서 즐길 수 있는 빙수의 혼 스테이지는 총 6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일정 점수를 획득하는데 성공하면 다음 스테이지가 열리는 방식이 아닌 하루에 하나씩 새로운 스테이지가 열리는 방식을 사용해 유저들은 아무리 높은 점수를 얻었더라도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낼 수는 없어요. 하지만 빙수의 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B, A, S 이렇게 3개의 랭크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생각보다 달달하기 때문인데요. 루맘버를 비롯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빙수를 만드는 것만으로 얻을 수 있으니 꼭 최고 랭크인 S를 목표로 달려보도록 합시다.

펭그그 쿠폰이 모자라다면?

곧 마무리되는 이벤트이지만 아직은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선라이즈 부티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는 걸 통해 여름의 여정에서 자동전투를 꾸준히 진행해왔다면 꽤 많은 펭그그 쿠폰을 챙길 수 있지만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고 싶은 분들이라면 여름의 여정뿐만 아니라 기본 스테이지에서도 일정량의 펭그그 쿠폰을 획득할 수 있어요. 한 번 탐색을 진행할 때마다 펭그그 쿠폰 30개를 획득할 수 있고 여름의 여정에서 얻을 수 있는 만큼은 아니지만 훨씬 빠르게 회복되는 스태미나인 프리즘을 활용해 펭그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는 건 꽤 많은 도움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보나시외부터 시작해 보나시외를 성장시킬 수 있는 ‘보나시외 솔람버’, ‘별의 문장’ 같은 귀한 재화들부터 ‘게키간V 모형’, ‘선라이즈 서프보드’ 같은 콜로서스에 배치할 수 있는 가구들까지 골고루 얻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인 만큼 선라이즈 부티크가 문을 닫기 전 최대한 많은 재화를 챙겨주도록 합시다. 컴퓨터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이미 여러 아이템들을 구입한 상태겠지만 혹시 새롭게 백야극광에 진입한 신규 유저라면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일단 보나시외부터 확보한 뒤 묵직한 재화들을 구입하고 남은 펭그그 쿠폰으로는 특급 주문서 상자나 3급 옥 같은 적은 양의 펭그그 쿠폰으로도 구입할 수 있는 재화를 통해 최대한 이득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자구요.

빙수의 혼과 함께 특별 사건부, 여름 출석 같은 해신제의 모든 컨텐츠들을 성실하게 챙겨주었다면 이전과는 꽤 다른 전투력을 갖춘 내 부대를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캐릭터의 전투력이 받쳐준다면 더욱 재미있게 채인 액션 RPG의 재미를 챙겨갈 수 있으니 꼭 해신제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도록 합시다. BlueStacks과 함께라면 그 과정을 더욱 쉽게 가져갈 수 있으니 높은 효율을 누려보고 싶다면 블루스택과 함께 백야극광을 즐겨나가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