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11일 업데이트

텐센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프록시마 베타가 제작한 체인 RPG, PC에서 만나는 백야극광이 유저들에게 새로운 내용을 선보이기 위해 11일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인 ‘밤과 안개의 그림자’를 즐겨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도 더 많은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어 열심히 게임을 즐기고 있었던 기존 유저들은 물론 이제 막 백야극광을 시작한 신규 유저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지 않은 재미와 보상 두 마리 토끼를 챙길 수 있는 상태입니다.

밤과 안개의 그림자

메인 탐색 옆에 새로 생긴 메뉴를 통해 진입할 수 있는 ‘밤과 안개의 그림자’는 움브라톤에서 이뤄지는 밤과 안개 너머 각 세력들의 복잡한 갈등을 직접 겪어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입니다. 유저들은 ‘특별 사건부’부터 시작해 ‘영광의 길’, ‘안개 속 사람’, ‘거리 출석’, 그리고 ‘지하 격투장’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11월 11일부터 12월 2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새로운 이벤트 시나리오의 재미를 챙겨나갈 수 있어요. PC에서 백야극광을 플레이하고 있던 분들에게는 새롭게 등장한 신규 컨텐츠로써 즐기지 않을 이유가 없는 이벤트입니다.

안개 속 사람

백야극광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만날 수 있는 밤과 안개의 그림자에서 가장 큼직한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부분, 바로 안개 속 사람입니다. 짤막한 스토리를 통해 이야기를 따라나가고 중간중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소정의 루맘버도 획득할 수 있는 체험형 컨텐츠로써 어느 정도 스펙을 갖춰 놓은 상태라면 모든 스테이지를 무리 없이 클리어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상태라면 빠르게 메인 탐색을 진행하며 내 캐릭터들의 전투력을 쌓아나가야 마지막에 도달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신규 오로리안 3종 체험 가능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때마다 해당 오로리안이 어떤 능력을 갖고 있는지 텍스트로만 확인할 수 있는 게 아닌, 직접 스킬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을 시켜준다는 것 또한 컴퓨터로 만나는 백야극광의 매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이번에는 안개 속 사람 내의 ‘첫인사’를 통해 백야극광에 등장한 새로운 세 오로리안, ‘베델’, ‘루크’, 그리고 ‘피트만’의 능력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처음 클리어하면 캐릭터당 한 번씩 50 루맘버를 지급해주기도 하는 만큼 이벤트 기간 내에 꼭 한 번은 체험을 진행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영광의 길

밤과 안개의 그림자에서 명성을 쌓아나감에 따라 보상을 하나씩 챙겨나갈 수 있고 ‘사거리 비밀 속보’를 통해 이번 이벤트가 담고 있는 내용이 뭔지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갈 수 있는 ‘영광의 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최대 4500까지 명성을 차근차근 누적시켜 나가는 과정에서 유저들은 루맘버와 골드를 비롯한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많은 재화들을 챙길 수 있고 신문에서 의외의 내용들도 알아볼 수 있으니 특히 게임 내의 스토리와 설정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영광의 길을 모두 돌파하는 걸 이번 이벤트를 즐기는 첫 번째 목표로 삼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지하 격투장

루키 파이터부터 시작해 라이트급, 미들급, 헤비급 세 구간으로 나뉘어진 오로리안들과 대결을 펼쳐 내 등급을 올려나가는 ‘지하 격투장’에서도 쏠쏠한 재미를 챙길 수 있어요. 체급에 따라 다른 명성치가 배정되어 있고, 체급마다 당일 획득한 가장 높은 명성치가 별도로 기록되는 구성을 가지고 있어 각 체급을 돌파해나가는 재미는 물론 그 중 가장 높은 명성치가 당일 최종 명성으로 인정되어 총 명성 수치에 합산되기에 영광의 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명성 수급처로써도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오로리안끼리 전투가 진행되는 만큼 새로운 전투 계산 방식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해볼만 해요.

거리 출석, 특별 사건부

총 8일동안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루맘버를 포함한 재화들과 한정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거리 출석’, 스탠다드와 엘리트 두 등급으로 나뉘어져 미션 경험치를 쌓아나갈 때마다 소정의 보상을 챙길 수 있는 ‘패스’ 시스템 특별 사건부까지 굉장히 많은 재화 수급처가 이번 밤과 안개의 그림자에 준비되어 있으니 이제 막 컴퓨터에서 백야극광을 시작한 분들이라면 꼭 밤과 안개의 그림자를 최대한 챙겨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단순히 메인 챕터만 풀어나가는 것만으로는 살짝 모자랄 수 있는 재화들을 훌륭하게 메꿔주는 달달한 이벤트인 만큼 잘 챙겨준다면 정말 빠른 속도로 성장해나갈 수 있을 거에요.

타일의 색을 바탕으로 체인 액션을 펼쳐나가야 한다는 점 덕분에 이미 적지 않은 분들이 블루스택 X를 통해 PC에서 백야극광을 즐겨나가고 있습니다.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월드 플리퍼나 컴퓨터로 만나는 가디언 테일즈 같은 게임들처럼 특히 PC에서 플레이할 때 조작의 강점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한만큼 진지하게 백야극광의 재미를 뽑아내고 싶다면 꼭 블루스택 X과 함께 달려보는 걸 추천드려요. 스토리 감상부터 다양한 오로리안들을 수집하는 재미 이런 기간 한정 이벤트들을 즐겨가는 맛까지 빠짐없이 블루스택 X가 제공해 드릴 테니까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