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리바이벌을 포함,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는 유조이 게임즈가 2023년을 맞이해 또 하나의 신작을 내놓을 준비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그 게임 ‘에테르 오브 판타지’가 어떤 게임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미 정보를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모르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오늘 블루스택이 알려드리는 이 글을 보는 것만으로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세상으로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엔드리스 대륙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아무 것도 없는, 말 그대로 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카오스에서 탄생한 최초의 쌍둥이 신이 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과정 속에 하늘과 심연이 생기게 되었고 그 안에서 또 다시 태양과 물, 바다와 대륙이 차근차근 생겨나가 결과물로 만들어진 엔드리스 대륙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PC로 플레이 가능한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이야기입니다. 처음엔 평화로운 곳이었지만 이후 마족의 손길이 닿으며 혼란에 빠진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마족을 저지할 모험가들을 모집, 그 중 한 명이 바로 유저라는 게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기본적인 설정으로써 모험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되어줄 예정이에요.

밝은 분위기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게임이 갖고 있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매력을 느끼는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된다는 걸 매력으로 꼽는 경우가 많아요. MMORPG를 이분법으로 나눌 때 기준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게 바로 어두운 분위기를 갖고 있느냐 아니면 그 반대인가라고 할 수 있고, 밝은 분위기에 속한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에테르 오브 판타지입니다. 넓은 오픈 월드로 구현되어 있는 세상을 돌아다니며 나만의 동화를 써내려 가는 모험의 과정을 밟아나갈 수 있는 건 물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한정 컨텐츠들을 통해 색다른 맛을 느끼는 것도 가능할 예정이에요.

제한 없는 수집과 성장

내가 선택한 분신, 내 캐릭터를 끊임없이 성장시켜나가는 과정에서 유저들은 자연스럽게 PC로 플레이 가능한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재미를 챙길 수 있습니다.  케페우스M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그랬듯 성장을 진행하는 동안 캐릭터뿐만 아니라 펫 같은 서브 성장 요소들도 계속해서 챙겨나갈 수 있어요.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는 펫과 전투메이트라는 두 카테고리가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고 여기에 더 많은 요소들이 더해져 계속해서 이어지는 성장의 맛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거기에 보통 진입에 일일 제한을 두는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에테르 오브 판타지는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의 상한선을 정해놓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노력한 만큼 그대로 성장으로 돌아오는 경험을 할 수도 있어요.

다채로운 컨텐츠

테일즈 오브 판테온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스테이지를 돌파해나감에 따라 새로운 컨텐츠를 개방,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것처럼 에테르 오브 판타지 역시 비슷한 느낌으로 성장을 거듭함에 따라 다채로운 컨텐츠들을 만날 수 있어요. 대표적으로 다른 길드와 대전을 펼치는 대규모 길드전을 꼽을 수 있고 이외에도 전략이라는 요소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점령전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무조건 힘으로만 겨룰 필요는 없다는 걸 보여주는 스피드 레이싱 같은 캐주얼 컨텐츠도 기다리고 있어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즐기는 분들은 정말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진행 중

11월 24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사전예약이 이제 개월 수로 따지면 2달차에 돌입했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에테르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더해 스토어 사전등록을 아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검색하면 바로 사전등록 버튼을 만날 수 있고 그걸 누르기만 하면 참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경품의 기회는 물론 타로 카드와 별빛 조각, 펫 경험치, 그리고     초급 훈련 매뉴얼까지 인게임 재화도 획득 가능하니 꼭 사전예약을 빠르게 완료해주도록 합시다.

예약자 수 누적 달성 이벤트 진행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만나기 위해 사전예약을 진행한 유저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많은 보상을 누릴 수 있는 사전예약자 누적 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현재 30만까지는 돌파를 완료한 상태로, 이제 40만과 50만 두 단계만마저 채우면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50만 달성 시 30레벨 레전드 장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성장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이외에도 정식 출시 후 내 캐릭터의 레벨을 50까지 올리는 데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SSR 6성 펫을 무조건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누려주는 걸 추천 드려요.

소서러와 헌터, 가디언, 거기에 추가로 3개의 직업이 더해져 총 6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에테르 오브 판타지의 세계를 모험해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는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해야 제대로 알 수 있겠지만 적어도 따뜻한 느낌, 밝은 분위기를 원하는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일 거라는 건 사전에 공개된 정보만으로도 파악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에서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즐겨 나간다면 그런 모험에서 오는 매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건 물론 실제로 즐겨나가는 과정에서 더욱 큰 효율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MMORPG 같은 큼직한 게임을 즐길 때에 블루스택의 쾌적한 환경이 큰 도움을 준다는 건 이미 수많은 게임들이 검증해줬던 만큼 사전예약에 참여했다면 블루스택을 설치해 놓고 PC에서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즐길 준비를 빠르게 마무리해 놓는 건 어떨까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