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부터 정식으로 서비스를 개시, 유저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서 유저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모험을 즐겨나갈 수 있어요. 느긋하게 마을을 돌아다니며 휴식을 취하거나 다른 유저들과 대화하며 커뮤니티의 재미를 얻는 것도 좋지만 일단은 계속해서 성장해나가야 더욱 많은 내용들을 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성장을 진행해줘야 합니다. 오늘은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서 내가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초적인 콘텐츠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초반에 제공된다고 무시할 수는 없는 내용들이니 꼭 숙지하고 활용해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왕국 사냥터

가장 먼저 챙길 수 있는 콘텐츠는 바로 ‘왕국 사냥터’입니다. 왕국 사냥터는 다양한 레벨의 보스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 보스 콘텐츠로, 보스를 상대하는 걸 통해 다양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어요. MMORPG에서 장비의 중요성은 캐릭터의 레벨 못지 않은 만큼 직접적으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왕국 사냥터는 내가 입장할 수 있는 횟수를 모두 꾸준히 태워줘야 합니다. 혜택 층에서는 횟수를 소모하지 않지만 1층, 2층으로 점점 층을 올라가야 하기 때문에 내가 상대할 수 있는 보스 중 가장 강한 보스를 골라 처치해주는 게 좋아요. 그래야 PC에서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플레이하며 효율적으로 왕국 사냥터를 즐길 수 있거든요.

반복 사냥 가능

왕국 사냥터에 진입하면 한 명의 보스를 만날 수 있는 게 아니라 여러 보스들이 사냥터의 이곳저곳에 배치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혜택 층의 경우 보상 횟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한 보스를 처치하고 다시 등장하는 구간 동안 다른 보스를 상대하며 반복적인 파밍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장비들을 빠르게 챙겨나간다면 내가 활용할 수 있는 건 물론 거래소에 올릴 수 있는 것들, 그리고 분해를 통해 추가로 실버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장치로 써먹을 수 있어요. 컴퓨터로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플레이하며 왕국 사냥터를 적절하게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결투장

보스를 상대하는 건 PvE 콘텐츠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고, 그렇다면 당연히 PvP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어야겠죠.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서 만날 수 있는 PvP 콘텐츠 중 가장 기본적인 건 바로 ‘결투장’입니다. 내 포인트와 평점에 맞는 상대를 선택, 1vs1로 펼쳐지는 진검 승부를 거쳐 승패를 가르고 보상을 획득하는 구성을 가지고 있는 결투장에서 유저들은 하루에 기본적으로 5번의 결투를 진행해볼 수 있어요. 원한다면 추가로 입장권을 구입해 달려볼 수도 있지만 포인트가 올라가면 갈수록 더 강력한 상대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적절한 선에서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성전 시련

성전 시련은 왕국 사냥터와 비슷하지만 독립적인 던전에 진입해 전투를 치러볼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뿐만 아니라 장비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동일하기 때문에 왕국 사냥터와 성전 시련 중 하나만 진행해도 되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가질 수 있지만 두 콘텐츠 모두 챙겨줘야 확실하게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지급해주는 게 아니라 그 때 그 때 드랍되는 장비들이 달라지기에 장비 획득의 기회는 최대한 많이 챙겨주는 게 좋거든요. 성전 시련을 통해 얻은 장비, 그리고 왕국 사냥터에서 챙긴 장비 모두 거래소에 판매하는 걸로 소정의 골드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으니 열심히 챙겨줍시다.

성역

PC로 플레이 가능한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서 만날 수 있는 콘텐츠 중 어쩌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콘텐츠, 바로 성역입니다. 성역은 내 평점이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전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전투력을 측정해볼 수 있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성역의 스테이지를 최대한 많이 진행해주는 게 중요한 이유는 바로 오프라인 보상을 성역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당연히 더 멀리까지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게 더 많은 오프라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길이 되는 만큼 내 평점이 어느 정도 높아졌다는 생각이 들면 스테이지를 도전, 보상의 규모를 늘려 나가도록 하자구요.

초보자 도움

기본적으로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만큼이나 중요한 부분, 바로 일정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초보자 도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가 개방되고 딱 일주일 동안만 진행할 수 있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SSR등급 펫 조각 50개를 보상으로 챙길 수 있어요. SSR등급의 펫을 확보하는 건 평점을 수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고 비슷한 수준의 콘텐츠에 진입할 경우 말 그대로 찍어 눌러버릴 수 있는 화력을 확보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초보자 도움에 준비되어 있는 미션의 난이도는 결코 어렵지 않으니 에테르 오브 판타지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일주일 동안은 우선 초보자 도움 완료를 최우선 목표로 삼아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성장을 거듭하며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더욱 많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 바로 에테르 오브 판타지입니다. 그런 흐름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기 위해서라도 블루스택에서 효율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서 만날 수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들은 자동 전투를 통해 풀어나갈 수 있고, 자동 전투가 가능한 게임들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에뮬레이터가 블루스택이니까 말이죠. 에테르 오브 판타지에서 조금 더 빠르게 성장해 결투장 같은 콘텐츠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싶다면 블루스택의 도움을 받아 적극적으로 성장해 나가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