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2종 추가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을 통해 유저들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를 원작으로 둔 게임이자 기존의 영웅들과 함께 오리지널 영웅들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유저들에게 또 한 번 수집의 재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게임,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가 10월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2명을 추가했습니다. 이번 영웅들은 세븐나이츠에서 만날 수 있었던 친숙한 영웅들로, 유저들에게 익숙하지만 살짝 달라진 능력을 통해 또 한 번 조합을 구성하는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어요.

복수의 사슬 카일

두 명의 영웅 중 먼저 소개해드릴 영웅은 바로 ‘복수의 사슬 카일’입니다. 세븐나이츠의 스토리에서 워낙 큼직한 역할을 맡고 있는 집단 (구) 사황에 속한 영웅 중 한 명으로, 능력 역시 굉장히 출중한 편이라 많은 유저들이 주력 영웅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그런 (구) 사황 중 연희와 카르마에 이어 세 번째로 PC에서 만나는 세븐나이츠2에 합류한 복수의 사슬 카일은 확률업 소환이 진행되지 않고 있지만 대신 특별 소환에서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는 상태입니다. 특별 소환을 꾸준히 진행했던 분들은 천장까지 얼마 남지 않았을 확률이 높고, 그렇다면 확실히 카일을 빠르게 영입할 수 있을 거에요.

낙인을 통한 추가 피해

출시 초기부터 압도적인 딜러라는 평가를 받아왔던 영웅이기도 한 만큼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의 앞에 등장한 카일 역시 공격형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단히트를 통해 불사 능력을 가진 영웅들을 PvP에서 말 그대로 담궈버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스킬 구성은 그대로 따라오지 않았지만 대신 ‘낙인’을 통해 적에게 낙인 중첩된 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통해 압도적인 폭발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물론 패시브인 ‘소검쌍무’에 달려있는 공격속도 비례 치명타 확률 증가 버프를 통해 스킬이 쿨타임일 때에도 꾸준한 대미지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구요.

봉인의 무녀 카구라

PC로 세븐나이츠2를 즐기는 분들이 더 높은 확률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인 확률업 소환이 진행되고 있는 영웅이자 지크와 함께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는 영웅, 바로 ‘봉인의 무녀 카구라’입니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숨은 강자들로 분류되는 영웅인 카구라는 각성이 등장한 후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원작에서도 종종 사용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영웅인데요. 사황 중 한 명인 에이스와 연관되어 있는 캐릭터인 만큼 카구라는 카일만큼이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중입니다.

PvP에서 더 강력한 모습을

지원형 영웅 카구라는 기본적으로 아군들을 회복시켜주는 동시에 치명타 피해 증가, 궁극기 게이지 증가 등 쏠쏠한 버프를 제공해주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카구라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패시브인 ‘봉인의 결계’ 때문인데요. PvP 필드에서 적군에 존재하는 모든 만능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량 증가 디버프를 걸어버리는 패시브를 갖고 있어 결투장에서 만능형 영웅을 주력 영웅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을 상대할 때 활용한다면 굉장히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궁극기가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채워준다는 점 역시 한 방이 중요한 결투장에서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구요.

할로윈 이벤트

신규 영웅의 추가도 물론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지만 컴퓨터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10월 21일부터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 역시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어요. 두 개로 나뉘어져 진행되는 ‘할로윈 기념! 밍의 사탕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사탕 이벤트 1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포카롱 사탕’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사탕의 수에 따라 사탕 이벤트 2에서 더 많은 보상들을 추가로 챙겨나갈 수 있어요. 유저들이 충분히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만한 수준의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합시다.

카일, 카구라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새로운 영웅이 등장할 때마다 꼭 진행해주는 이벤트,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이 이번에도 시작되었습니다. 유저들이 카일과 카구라를 획득한 뒤 열심히 성장을 진행해나가면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로 보상을 지급해주고 마지막 5단계를 달성하면 각 영웅의 조각 10개를 얻을 수 있는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을 통해 조금 더 빠른 속도로 영웅을 만렙까지 올려다 놓을 수 있습니다. PC로 세븐나이츠2를 켜놓고 하루 종일 방치형 필드에서 사냥을 진행한다면 언젠가는 레벨이 가득 차겠지만 그 과정을 조금 더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어요.

신규 영웅의 등장, 특히 매력적인 (구) 사황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순위 상승의 조짐이 보이고 있는 세븐나이츠2, 이제는 블루스택 X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블루스택5에서 세븐나이츠2를 즐겨왔던 유저라면 간편하게 진입할 수 있는 통로로써, 세븐나이츠2를 조금 더 본격적으로 즐기기 위해 PC로 넘어온 유저라면 최적화된 인스턴스를 바로 찾을 수 있는 장치로 활용할 수 있는 블루스택 X에서 세븐나이츠2를 즐겨나가보세요. 세븐나이츠2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를 돌아다니는 동안 블루스택 X에서 만날 수 있는 다른 게임들을 즐기며 시간을 최대한 적절하게 활용해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