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판타지 2차원 전략 RPG 비홍지경 16일 오픈

벽람항로, 소녀전선,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 미소녀 RPG하면 딱 떠오르는 게임들의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했다는 정보를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어냈던 게임, 감성 판타지 2차원 전략 RPG 비홍지경이 드디어 6월 16일부로 국내 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했습니다. 작가들은 물론 성우진 역시 호화롭기에 캐릭터에 몰입하는 유형의 유저들은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중이에요.

비홍지경에서는 70명이 넘어가는 하이퀄리티 미소녀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 70명 정도에서 멈추는 게 아니라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꾸준히 추가될 예정이고, 넓어지는 세계관에 맞게 스토리 역시 계속해서 이어진다고 하니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를 우선시하는 분들이라면 비홍지경이 딱 맞는 게임이 되어줄 수 있어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RPG로

SD 형태로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타일에 적절하게 배치하고 적과의 전투를 실행하기만 하면 끝인, 아주 간단한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 바로 비홍지경입니다. 어떤 캐릭터들을 조합해 스토리를 뚫어나갈 것이냐를 두고 계속해서 고민해나가는 전략적인 재미를 챙길 수 있지만 캐릭터의 성장이 제대로 진행되었다면 굳이 전략을 신경 쓰지 않아도 어느 정도는 컨텐츠를 즐겨나갈 수 있습니다.

비홍지경에서는 R등급부터 SR, SSR등급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어요. 당연히 SSR등급의 캐릭터들이 하위 등급의 캐릭터들보다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SR, R등급 캐릭터들도 가지고 있는 스킬들을 잘 활용한다면 SSR등급 못지 않은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비홍지경에서 만난 캐릭터들을 모두 적절하게 성장시켜놓고 필요한 컨텐츠에 바로바로 채용한다면 훨씬 쉽게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어요.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들

유저들이 비홍지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총 10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비홍지경에 접속만 해도 레그의 한정 스킨인 ‘흑조’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선물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나가면 추가로 보상을 지급해주는 ‘피닉스단 신병목표’가 진행 중에 있어요.

출석선물과는 별개로 상시 진행되는 기본적인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소정의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사전예약 보상까지 합치면 꽤 많은 보상들을 초반에 챙길 수 있고 이걸 통해 빠르게 소환을 진행해 많은 캐릭터들을 가진 채 본격적으로 비홍지경을 즐겨나갈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를 조금씩 진행해나감에 따라 유저들은 심연과 콜로세움, 시련, 그리고 점성술 같은 추가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마이홈 같은 SNG 요소들도 만나 볼 수 있게 되는 만큼 메인 스토리를 빠르게 진행해나가는 게 게임이 가진 매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한 첫 번째 공략이라고 할 수 있고, PC에서 훨씬 쾌적하게 비홍지경의 이야기를 따라갈 수 있어요.

비홍지경을 PC로 즐기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5!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간단하게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RPG 비홍지경을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대부분은 자동으로 진행되는 만큼 PC에서 블루스택 5로 비홍지경을 플레이한다면 전투력이 허락하는 선에서 간단하게 스토리를 밀 수 있어요. 다양한 컨텐츠들 역시 PC에서 조금 더 수월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비홍지경을 PC로 만나고 싶다면 BlueStacks, 블택과 함께하는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