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출시일 확정

2019년 4월에 등장해 압도적인 그래픽과 자유로운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트라하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런 트라하를 제작했던 모아이게임즈가 이번에는 무한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트라하를 잇는 후속작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에 돌입, 최근 정식 출시일까지 공개했습니다. 바로 ‘트라하 인피니티’의 출시일을 말이죠. 트라하 인피니티의 정식 서비스 오픈일은 2월 9일로 이제 약 2주 뒤면 또 한 번 압도적인 그래픽의 MMORPG를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에요.

4개의 클래스

어떤 무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직업이 결정되고, 그 직업들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었던 트라하와 달리 컴퓨터로 만나는 트라하 인피니티에선 4개의 클래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MMORPG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직업인 워리어부터 어쌔신과 소서리스, 그리고 낫을 사용하는 리퍼까지 내 취향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요. 다른 세 클래스는 다양한 RPG를 즐겨왔던 분들이라면 어떤 식으로 전투를 풀어나갈지 쉽게 예측할 수 있는 클래스들이지만 리퍼의 경우 ‘낫’이라는 독특한 무기를 사용하기에 쉽게 만날 수 없는 클래스인 만큼 처음 트라하 인피니티를 시작하면 리퍼를 선택하는 유저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던전

트라하 인피니티에서 유저가 즐길 수 있는 굵직한 컨텐츠들은 더 많겠지만 먼저 공개된 컨텐츠가 아마 PC로 즐길 수 있는 트라하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컨텐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첫 번째 컨텐츠는 다소 식상할 수 있는 ‘던전’인데요. 솔로 던전, 소울메이트 던전, 시간제 던전, 그리고 무한의 탑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던전에서 강력한 적들에게 도전하는 걸 통해 다양한 보상을 챙길 수 있을 예정으로, 특히 시간제 던전의 경우 다른 유저들과 함께 진행하는 데다 PvP가 가능한 지역이기 때문에 유저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가 되어줄 듯해요.

영지 점령전

트라하 인피니티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다양한 비동기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부딪히는 게 아니라 해당 유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와 부딪히는 형태의 비동기 컨텐츠 중 하나가 바로 ‘영지 점령전’인데요. 말 그대로 특정 영지를 점령해나가는 영지 점령전은 개인 또는 길드 단위로 펼쳐지는 컨텐츠로써 점령지를 차지한 유저의 데이터가 가디언으로 만들어져 침략자를 막게 되고 점령에 성공할 경우 성공한 유저의 데이터가 새롭게 가디언으로 등록되는 방식이죠. 당연히 영지를 가지게 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밖에 없으니 충분히 강해졌다면 영지 점령전에 도전해 다른 유저들을 압도하는 가디언이 되어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소울메이트

영지 점령전과 함께 또 하나의 비동기 컨텐츠, 지금 소개해드릴 ‘소울메이트’는 유저들이 제한된 시간 동안 다른 유저들의 데이터를 동료로 영입해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내 전투력과 비슷하거나 더 강한 유저들의 데이터를 불러와 소울메이트로 소환해 파티를 맺고 사냥을 진행할 수 있는 일종의 도우미 시스템으로써 소울메이트로 얼마나 강한 유저를 불러낼 수 있느냐가 트라하 인피니티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꽤 중요한 스펙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단순히 사냥 속도를 높여 더욱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것부터 소울메이트 던전에 진입할 때 함께할 수 있는 등 전반적인 컨텐츠들에서 활용할 수 있으니 꼭 적극적으로 챙겨주도록 합시다.

압도적인 그래픽

출시 당시 트라하가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처럼 압도적인 그래픽을 보여주는 MMORPG라는 점이었죠. 트라하 인피니티 역시 모험을 진행하는 무대가 되는 배경을 훌륭한 그래픽으로 만들어내 더욱더 실감나는 진행을 가능하게 만들어 줄 예정입니다. 트라하와 직접적으로 스토리가 연계된다거나 세계관을 같이한다는 등의 설정은 없지만 일단은 트라하의 이름을 가져와 사용하는 게임인 만큼 어느 정도는 트라하가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와 비슷한 충격을 트라하 인피니티에서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 물론 긍정적인 방향으로 말이죠.

사전예약 종료까지 단 2주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뮤오리진3처럼 트라하 인피니티 역시 출시 소식을 알린 뒤 1월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희귀 탈 것 ‘시르’, 그리고 예약자 수 누적 달성에 따라 다양한 재화 상자들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에요. 이미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하며 이제 150만 달성 보상 하나만을 남겨놓고 있고, 얼마 지나지 않아 150만을 달성할 느낌인 만큼 꼭 사전예약에 참여해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합시다. 정식 출시일이 2월 9일로 확정되어 이제 참여할 수 있는 기간이 2주 밖에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보자구요.

인피니티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처럼 무한한 성장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제작되고 있는 트라하 인피니티, 블루스택 X와 함께 라면 정식 출시와 동시에 바로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그래픽을 제대로 소화해줄 수 있는 최적화는 물론 PC MMORPG처럼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컨트롤 기능, 혹시 혼자서 여러 클래스를 생성해 동시에 진행할 예정인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인스턴스 기능까지 유저들의 편안한 트라하 인피니티 생활을 위한 모든 것들이 블루스택 X에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에는 장비도 스펙이라는 유저들의 말이 있는 만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블루스택 X에서 트라하 인피니티를 즐겨 나가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